UPDATED. 2024-04-29 17:50 (월)
네오, 디지털 솔루션 대공개
상태바
네오, 디지털 솔루션 대공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9.1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15서 단연 ‘눈길’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12~13일 열린 GAMEX 2015에서 디지털 선두주자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네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디지털 장비와 시술기구를 소개하며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네오는 디지털 인상채득 과정인 CT 촬영과 구강스캐너를 이용한 인트라 오랄스캐너 ‘Trios’와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서지컬 가이드 디자인 및 보철 디자인, 서지컬 가이드를 제작할 수 있는 Envisontec의 3D 프린터와 올 상반기 출시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CAMeleonCS’로 다양한 보철물을 가공한 후 Neoguide Kit로 가이드 시술을 하는 단계까지 각 절차별로 다양한 솔루션을 보여주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네오의 가이드 시스템 ‘NeoGuide’는 네오와 연계한 협력 치과기공소에서 서지컬 가이드와 다양한 보철물을 치과에 제공해 치과가 경제적인 비용으로 서지컬 가이드 시술을 할 수 있다.

GAMEX 2015에서 네오는 제품을 핸즈온하고, 각 부스에서 도장을 받아 이벤트함에 응모권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했다.

네오 관계자는 “치과진료의 디지털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면서 “내달 18일 열리는 네오 월드 심포지엄에서는 더욱 다양한 디지털 제품과 신소재의 보철재료, GBR 시술의 신제품 등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