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오스템임플란트, ‘HyFlex’ 신규라인 출시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HyFlex’ 신규라인 출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9.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맞춤 인상재 ‘눈길’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는 인상재 ‘HyFlex’의 신규라인을 출시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Heavy, Mono, Light Body 3가지 카트리지 타입으로 ‘HyFlex’ 인상재를 출시한 오스템은 최근 교합인상재 ‘HyFlex Bite’와 고흐름성 인상재 ‘HyFlex Extra Light Body’를 출시했다.

또한 이달 반죽형 인상재 ‘HyFlex Putty’와 가격대를 확 낮춘 ‘Econo Pack’을 출시할 계획이다. 
VPS 인상재인 HyFlex Bite는 구강 내 작업 시간이 30초에 불과할 뿐만 아니라 2분 내에 경화되어 빠르고 왜곡 없는 인상채득이 가능한 제품이다.

구강 내 주입될 때는 원하는 위치에 부드럽고 정확하게 흐르지만, 단단하게 경화된 후에는 경도가 높아 커팅이 용이하다.

‘HyFlex Putty’는 VPS 인상재 중 가장 점도가 높아 핸들링이 쉬워 트레이용으로 주로 사용된다.

특히 작업시간 2분, 경화시간이 4분에 불과하며, 혼합 시 색상이 균일하게 나타난다. 경화된 후에는 높은 찢김 강도와 체적 안정성으로 인상체 손상이나 변형도 거의 없다.

인상재가 치아와 잇몸 등 구강조직의 음형을 제작하기 위해 사용되는 재료인 만큼 습한 구강환경을 얼마나 정밀하게 복제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며, 구강 내 미세 조직으로 인상재가 잘 흘러 들어가야 한다.

오스템의 ‘HyFlex Extra Light Body’는 기존 Light Body와 비교해 흐름성이 더 좋다.

오스템은 ‘Econo Pack’을 통해 기존 4개 카트리지씩 판매되던 Light, Mono, Heavy Body 제품을 15개씩 대용량으로 포장해 판매, 대량 생산 방식으로 가격을 30% 가량 낮춰 카트리지당 5천 원대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