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2:22 (수)
[파워브랜드]드림메디칼(주)
상태바
[파워브랜드]드림메디칼(주)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6.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 우수한 기자재 신속 공급

“치과기자재 유통업은 다양한 품목에서 많은 재고를 확보하고 있어야만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오랫동안 롱런할 수 있다”

드림메디칼(주)(대표 송용국)은 품질이 우수한 다양한 치과 기자재를 선보이고 있는 치과기자재 유통회사다.

1990년 창립한 드림메디칼은 25년 여 동안 과학적 근거에 따른 의약품 정보의 정확한 전달과 안전하고 품질이 우수한 의약품을 유통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국소마취제와 표면마취제, 치아미백제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판매하고 있다.

송용국 대표는 “치과기자재는 국민의 안전과 직결되므로 제조업체는 더욱 안전하고 완벽한 제품을 만들어야 하고, 유통업체는 이러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신속하게 공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그는 “제조업체들이 연구개발해 매진함으로써 신제품을 개발하고, 유통업체들은 이런 신제품을 고객들에게 더욱 빨리 보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통할 수 있어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좋은 제품을 구매해서 공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송 대표는 유통은 한 품목만으로는 경쟁력이 없다고 판단해 다양하고 질 좋은 품목을 취급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다가갔다.

다양한 제품을 빠르게 고객들에게 전달해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있다는 송 대표는 올해 Micro-Mega와의 공식 수입 계약으로 어깨가 한결 가벼워졌다.

송 대표는 “프랑스 100년 전통의 엔도 명가 Micro-Mega와 독점 수입 계약을 맺게 됐다”며 “Micro-Mega의 최초의 360도 회전 One File System ‘One Shape’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드림메디칼은 올해부터 핸즈온을 비롯한 전국 순회 세미나를 통해 다양한 제품 기자재와 올바른 사용법을 고객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인터뷰]드림메디칼 송준선 과장

“고객 신뢰받는 회사로”

드림메디칼 송준선 과장은 “유통사업은 서비스 경영이 중요하다. 기업이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잘해야 하듯이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서비스를 잘해야 더불어 발전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오랫동안 유통업을 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로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신속하게 보급함으로써 고맙다는 소리를 들을 때 보람을 느낀다.

송 과장은 “드림메디칼은 다양한 제품을 좋은 조건으로 고객들이 불편함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며 “특히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이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다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드림메디칼은 고객 대상 핸즈온 첫 세미나로 ‘One Shape’ 등 최근 독점 수입 계약을 맺은 Micro-Mega가 제조한 제품에 대한 세미나를 준비 중에 있다.

‘One Shape’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안전성과 유연성, 간편성, 신뢰성을 높인 One File System이다. 하나의 파일에서 무려 5가지의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절단면을 가지고 있는 최초의 파일로서 각 부분 다른 횡단면을 가지고 있어 완벽한 근관 성형이 가능해 개원가의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송 과장은 “고객들에게 늘 신뢰받는 드림메디칼이 되도록 언제나 정직하고 성실한 모습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일회성으로 제품만을 팔기보다는 더 멀리보고 보이지 않는 가치를 판다는 마음으로 늘 고객들과 같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