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디오, 유럽 치의 대상 ‘DIO Congress’ 성료
상태바
디오, 유럽 치의 대상 ‘DIO Congress’ 성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1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몰도바 키시나우서 개최
임플란트 솔루션 최신 지견 공유

 

디오가 지난 6일 몰도바 키시나우에서 유럽 치과의사 25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DIO Congress’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디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지난 6일(토) 몰도바 키시나우 MADISON PARK에서 몰도바, 루마니아, 체코 등 유럽 치과의사 25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DIO Congress’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심포지엄은 ‘DIO IMPLANT SYSTEM’를 주제로 UF(II) Implant System의 기술력에 대한 설명했다. 또한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의 워크플로우를 소개하는 등 다채로운 강연이 펼쳤다.

먼저 Prof. Nicolae Chele(Nicolae Testemitanu State University of Medicine and Pharmacy)는 Atrophic Posterior Maxillary 수술 접근 방식을 본인만의 임상 노하우로 자세하게 공유하며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디오가 지난 6일 몰도바 키시나우에서 유럽 치과의사 25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DIO Congress’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디오

 

이어서 디오의 키닥터 Dr. Martin Tomecek는 디오의 전체 임플란트 시스템을 소개했다.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를 중심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워크플로우를 풀어내 디지털 임플란트가 익숙지 않은 유저들의 전반적인 이해를 도왔다.

마지막은 Dr. Dumitru sirbu가 Atrophic Alveolar Ridge에 성공적인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GBR 시술법 및 여러 팁을 공유하며 뜨거운 반응과 함께 강연을 마무리했다.

이창민 디오 마케팅본부 이사는 “디오의 풀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이 뛰어난 기술력으로 유럽 각지에서 빛을 바라고 있다”라며, “이번 디오 콩그레스와 같이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는 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전파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