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스트라우만 앤서지, ‘Axiom X3® 임플란트’ 국내 론칭
상태바
스트라우만 앤서지, ‘Axiom X3® 임플란트’ 국내 론칭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고정력으로 즉시 식립에 적합
특허받은 본 케어 디자인, 기존 比 52% 치조골 보존
 

 

세계 임플란트 시장점유율 1위 스트라우만 그룹의 브랜드 ‘Anthogyr(이하 앤서지)’가 신제품 Axiom X3® 임플란트를 국내 출시했다.

앤서지는 고정밀 의료기기 및 치과 기기 분야에서 75년이 넘는 전문성을 자랑하며, 지난 30여 년 동안 치과 임플란트 분야에서 연구 및 제조를 지속해 왔다. 특히 22년 국내 시장에 처음 론칭한 이후, Axiom REG 및 PX 임플란트 등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해 오고 있다.

 

앤서지의 최신 솔루션, Axiom X3®

Axiom X3® 임플란트는 기존 Axiom REG 및 PX 라인의 품질과 안정성을 계승하면서 더 나은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즉시 식립에 적합한 뛰어난 고정력을 제공하며, soft bone에서도 안정성을 향상하는 유연한 드릴링 프로토콜을 자랑한다. 또한, 특허를 받은 본 케어 디자인으로 natural bone의 불필요한 삭제를 최소화하면서 기존 제품 프로토콜 대비 약 52%의 치조골을 보존할 수 있다. Hard bone(D1 bone)에서도 추가적인 탭 드릴 사용 없이 효율적인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REG 및 PX와 동일한 원 커넥션으로 보철 호환성을 유지하며, 수술키트 역시 하나의 동일한 키트로 모든 Axiom 임플란트 라인 식립이 가능하여 더욱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드릴 역시 국내 의료진들이 선호하는 Stopper 형식의 드릴을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Axiom X3® 임플란트는 다양한 직경으로 제공되어 대직경이 필요한 케이스나 재수술 임플란트에도 적용이 용이하다.

앤서지는 해당 제품 출시 전 약 1년 동안 전 세계 의료진들과 함께 임상을 시행하여 약 8,000건에 달하는 긍정적 피드백을 수집했다. 이에 참여한 의료진 100%가 추후에도 계속해 Axiom X3®를 사용할 의향이 있으며, 약 90%가 제품의 일차적 안정성에 대해 만족한다고 밝혔다. 특히, 골밀도에 따라 드릴링 단계를 최대 2단계까지 적게 식립할 수 있고, 추가적인 탭핑 없이 hard bone에서도 100% 식립 성공률을 보여줘 만족할 수 있었다는 피드백이 주를 이뤘다.

스트라우만 그룹 코리아의 서충석 대표는 “Axiom X3®는 15년간 앤서지가 다른 Axiom 라인들을 통해 축적한 데이터와 기술력의 집대성인 제품”이라며, “임플란트 치료에 가장 중요한 치조골을 보존하면서, 의료진들에게 다양한 임상 상황에 종합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