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후론티어치과산업, 올인원 트레이 ‘FM-Impression Tray’
상태바
[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후론티어치과산업, 올인원 트레이 ‘FM-Impression Tray’
  • 추예원 기자
  • 승인 2020.06.1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년 트레이 명가가 제작한 올인원 트레이 ‘화제’

후론티어치과산업(대표 남영희)의 ‘FM-Impression Tray’는 정확한 인상채득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경제성 더한 고품질 트레이
‘FM-Impression Tray’는 △성인용 유공 트레이 △부분 트레이 △소아용 유공 트레이 △회전 트레이 등 총 22개로 구성된 올인원 트레이로 모든 인상채득 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제품 세트 하나로 유치악 트레이가 해결돼 술자는 환자에게 사용 시 편리함과 경제적 이익을 둘 다 잡을 수 있다. 

‘FM-Impression Tray’는 인체에 무해한 유기질 탄소섬유 소재로 제작됐다. 금속 트레이의 경우 환자 구강 내 충격과 불쾌감이 오지만 ‘FM-Impression Tray’는 잇몸에 충격이 가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 통증을 방지하며, 인상채득 과정에서 환자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또한 림락 구조로 인상재의 변형을 방지해 정확한 인상채득으로 환자와 술자가 만족할 만한 결과를 제공한다. 아울러 ‘FM-Impression Tray’는 오토클레이브로 50회 이상 멸균 시에도 변형이 오지 않는 고품질 제품이며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해 구매 시 경제적 이득을 볼 수 있다. 

특히 ‘FM-Impression Tray’의 장점은 뜨거운 물에 담근 뒤 사용하면 악궁 형태에 알맞게 트레이 조정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아울러 위생적으로 벽에 붙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플라스틱으로 설계, 제작된 포장으로 영구 보존이 가능하다. 

후론티어치과산업 관계자는 “‘FM-Impression Tray’는 정확한 인상채득이 가능하고, 인상채득 과정에서 잇몸 통증을 방지하기 때문에 술자와 환자 둘 다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하고, “치과의사들의 임상 테스트 등 수많은 과정을 거쳐 개발한 제품”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판매가는 한 세트에 9만9000원이다. 

한편 후론티어치과산업은 30여 년 동안 트레이를 생산, 판매해오며 ‘트레이 명가’라는 호칭을 얻었다. 문의 02-403-0080/02-401-2781.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 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