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비전바이오케어, 임플란트 전용 스케일러 팁 ‘CLiP’
상태바
[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비전바이오케어, 임플란트 전용 스케일러 팁 ‘CLiP’
  • 최바다 기자
  • 승인 2020.06.1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표면 손상? ‘CLiP’이라면 걱정없이

비전바이오케어(대표 김상헌)가 임플란트 전용 스케일러 팁 ‘CLiP’스타터 키트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살균·세정제(1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전바이오케어의 ‘CLiP’은 PEEK 메디컬폴리머를 사용해 표면손상 염려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최근 임플란트 시술에 지르코니아 보철물을 많이 사용하는데 비해 전용 스케일러 제품은 없어 지르코니아 보철물 표면에 흠집이 발생하는 등 구강관리에 어려움이 있다. 이러한 고충을 해결한 것이 바로 임플란트 전용 ‘CLiP’이다.

‘CLiP’은 임플란트 및 보철물 클리닝 작업 시 흠집을 내지 않아 지르코니아 보철물에 착색을 예방하며, 20~30회 재사용 가능해 가성비가 좋다. 

팁은 우수한 진동 전달력 및 내구성으로 술자의 스케일링 작업에 정교함을 더한다. 20~30% Max로 스케일러 파워세팅을 낮춰 사용하면 최적의 효과를 낸다.

‘CLiP’스타터 키트는 △Clip 5개 △Insert-Ⅰ 1개 △Dynamometric Key 1개 △Clipper 1개로 구성돼 있고, 15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비전바이오케어는 스타터 키트 구입 시 다양한 재질의 진료기구를 말끔하게 살균·세정하는 ‘Bevisto-Instrumental(1L)’ 세정제를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Bevisto-Instrumental’은 금속, 세라믹, 유리로 된 모든 의료/수술 기구는 물론 열에 약한 고무와 플라스틱 재질 살균·세정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독일 질병통제연구센터 RKI에서 살균․세정 능력을 인증해 신뢰를 더한다.

우수한 생분해성을 가진 친환경 제품이며, 알데하이드 및 페놀류를 첨가하지 않아 안전성을 보장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