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8 (목)
[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HDXWILL, Cone Beam CT 'eco-x'
상태바
[코로나19 극복 제품특집] ㈜HDXWILL, Cone Beam CT 'eco-x'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0.06.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무상보증 서비스 … CBCT 품질 자신감 보인다

㈜HDXWILL(대표 정상진)은 2020년 신제품 ‘eco-x’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 코로나19를 이겨나가는 치과의사들을 응원하고자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AI기술로 탄생한 ‘eco-x’는 2020년 1월 DENTEX(개원 박람회) 때 처음 선보여 당월 70대 이상의 판매 실적을 거두며 HDXWILL이 단숨에 국내 CBCT 시장에서 최고의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도록 한 일등공신이다. 

HDXWILL은 기존 FOV(16×9cm) 사이즈 장비에 이어 FOV(12×10cm) 사이즈 장비를 추가 출시함으로써 고객의 니즈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장비는 Auto Exposure Control(이하 AEC) 기능을 이용한 저선량 고화질 이미지, 비교 불가한 MAR 이미지, AUTO LANDMARK DETECTION 기술 등이 특징이다. 

먼저 AEC 기능은 방사선량을 환자의 두상 크기와 두께에 따라 조절해 필요한 양만큼만 저선량으로 X-ray 를 조절해낸다. HDXWILL만의 AI메디컬 이미지 복원기술을 이용해 파노라마 촬영 시보다도 더 적은 X-ray 선량으로 고품질의 이미지를 구현해 낸다. 

또한 이미 덴탈시장에서 여러 차례 인정받고 있는 MAR 기술을 한 차원 더 수준을 높임으로써 치아 구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금속으로 인한 인공 음영 부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낸다. 

또한 HDXWILL의 장비는 360° 원 궤적으로 CBCT 촬영을 함으로써 치아의 3D 구조를 정확하게 영상으로 만들어낸다. 이는 임플란트 가이드를 제작할 때 임플란트 가이드와 치아가 정확하게 결합될 수 있도록 하는 필수 요소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시대에 CBCT 가 갖추어야 할 중요한 체크 포인트다. 

아울러 수술 및 교정 등의 고차원 수술을 위한 선행 작업인 Landmark Detection을 빠르고 정확하게 장비 내에서 자동 구현해 냄으로써 시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특별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렇게 선도적인 기술을 갖춘 ‘eco-x16’과 ‘eco-x12’가 품질 안정성까지 확보함에 따라 HDXWILL은 10년 동안 완벽한 품질을 보장해주는 서비스를 준비했다. 

이 서비스는 기성품인 서버 PC를 제외한 모든 부품에 대해 10년 동안 완벽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옵션 상품으로 이미 ‘eco-x16’을 구입한 치과에서도 올해까지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