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2018 핫브랜드] 비엔엘바이오테크㈜, 옵추레이터 B&L SuperEndo α2·β / 교정용 광중합기 B&Lite S
상태바
[2018 핫브랜드] 비엔엘바이오테크㈜, 옵추레이터 B&L SuperEndo α2·β / 교정용 광중합기 B&Lite S
  • 이주화 기자
  • 승인 2018.12.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온도 제어로 안전성 ‘UP’…구강 내 어디든 정확하게 브라켓팅

정확한 온도 제어로 안전성 ‘UP’

비엔엘바이오테크㈜(대표 이인환)가 출시한 ‘B&L SuperEndo α2’와 ‘B&L SuperEndo β’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아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B&L SuperEndo α2·β’는 세계일류상품으로 2년 연속 선정되고 전 세계 50개국 이상 수출 및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옵추레이터.

일부 옵추레이터의 경우 온도 제어가 오래 걸려 GP Cone이 늘어지거나 위치가 변하는 등 체어타임을 늘리는 방해요소로 작용하기도 했다. 

‘B&L SuperEndo α2·β’는 150℃에서 230℃까지 술자가 원하는 온도에 빠르게 다다르도록 해 근관치료에 대한 임상의의 스트레스를 덜었다. 

뿐만 아니라 정확한 온도 제어 기능으로 옵추레이터가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는 등 환자의 안전을 확보해 신뢰를 더했다. 

‘B&L SuperEndo α2·β’는 만일의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화상까지도 예방하기 위해 특수 재료 사용 및 안전캡 등을 기본 장착했다.

또한 ‘B&L SuperEndo α2·β’는 안전회로를 장착해 리튬 배터리에서 생기는 여러 가지 문제를 사전에 차단했다.

이외에도 무선, 최소의 무게, 정확한 무게 중심, 편안한 그립감, 상악이든 하악이든 어떤 위치의 치아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팁이나 니들이 360도 회전한다는 점 등으로 사용자가 치료를 하면서 피로감을 덜 느끼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B&L SuperEndo α2·β’의 장점이다.

뛰어난 효율성과 안전성 등 다양한 장점으로 타사 제품에 비해 고가의 제품임에도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철저한 사후관리는 기본. 비엔엘바이오테크는 총판 필덴트를 통해 신속한 사후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도 진료에 지장이 없도록 필요한 데모 장비를 대여함으로써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구강 내 어디든 정확하게 브라켓팅

비엔엘바이오테크㈜가 출시한 교정용 광중합기 ‘B&Lite S’는 정확한 위치의 브라켓 본딩을 도와 교정의들의 인기가 높다. 

‘B&Lite S’는 교정용 브라켓을 3초 큐어링만으로 완벽히 고정시킬 수 있는 우수한 성능의 광중합기로, 미국의 최고급 LED를 사용해 22700mW/cm²라는 강력한 출력량을 자랑한다. 

특히 ‘B&Lite S’에 장착된 직광렌즈는 일반 광섬유 방식과 달리 빛이 주변으로 퍼지지 않는 직진성향으로 더욱 효과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B&Lite S’ 팁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 전치부는 물론 최후방 구치까지 위치에 관계없이 어디에나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아울러 탁월한 전기회로 구조를 바탕으로 배터리 저하에 따른 광량 저하를 막아 언제나 일관된 광량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이외에도 발전된 내부구조를 바탕으로 오래된 LED나 배터리의 손쉬운 교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우수한 내구성으로 완성돼 낙차에 의한 파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비엔엘바이오테크 관계자는 “‘B&Lite S’는 시술 시 환자가 입을 크게 벌리지 않아도 진입이 가능하고 빛의 균일성도 매우 우수해 전체면의 중합이 고르게 이뤄진다”며 “작고 가벼운 경량의 무선 광중합기로 오랜 진료 시 부담이 적고 LED나 배터리 교체가 손쉬워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