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18 핫브랜드] ㈜신흥, 임시 크라운 Perma Crown & Perma Golden Crown / 티타늄 브러쉬 Ni-Ti Brush
상태바
[2018 핫브랜드] ㈜신흥, 임시 크라운 Perma Crown & Perma Golden Crown / 티타늄 브러쉬 Ni-Ti Brush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8.12.2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 재현

㈜신흥의 모든 연령을 위한 영구치 크라운 ‘Perma Crown & Perma Golden Crown’은 올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제품 중 하나로 2018년 히트상품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Perma Crown’은 소아 환자부터 성인, 고연령 환자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임시 크라운.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 후 템포러리 용도나 예후가 좋지 않은 엔도 치료 후, 그리고 교정환자의 대구치 수복, 브라켓 월딩 목적으로 사용되는 등 다양한 케이스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빠르고 간편한 조작성을 바탕으로 한 One-Visit 치료가 가능하다. 덕분에 체어 타임을 단축시켜 환자의 치료 동의율도 높다.

지난 10월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출한 ‘Perma Golden Crown’은 기존의 ‘Perma Crown’이 갖고 있던 기본적인 특징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티타늄 코팅된 SS골드 크라운으로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할 수 있고, 비용 부담이 적다. 술자와 환자의 취향에 따라 기존의 SS와 골드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뛰어난 탄성으로 임플란트 유지보수 ‘UP’
임상가들의 임플란트 유지 보수의 수준을 높여주고 있는 ‘Ni-Ti Brush’도 올해 빠질 수 없는 히트상품 중 하나다.

‘Ni-Ti Brush’의 가장 큰 장점은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시 자연치아를 치료하듯 임플란트 치료를 할 수 있다는 것.

기존에 출시된 티타늄 브러쉬와 달리 ‘Ni-Ti Brush’는 솔부분의 재질이 기존 티타늄과 강도는 비슷하지만 탄성계수는 3배 뛰어나다. 이는 유연성이 좋은 Ni-Ti 소재로 만들어졌기 때문.

신흥 관계자는 “‘Ni-Ti Brush’는 기존 티타늄 브러쉬와 비교했을 때 Implant Surface Debridement에 매우 효과적”이라며 “직경 0.09mm의 섬세한 브러쉬 모는 임플란트 표면의 미세한 공간까지 파고들어 효과적으로 기능을 수행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임플란트의 원형을 보존하면서 필요한 부분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줘 임플란트 유지보수 수준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