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교정 콩그레스] 올소마트┃치과 교정재료 전문 쇼핑몰
상태바
[교정 콩그레스] 올소마트┃치과 교정재료 전문 쇼핑몰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10.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릭 한 번’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치과 교정재료 전문 쇼핑몰인 ‘올소마트’(대표 김진희)는 다양하고 정확한 제품 정보와 편리한 주문 방법으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고품질의 치과 교정재료와 합리적인 가격, 빠르고 정확한 공급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매출의 일부분을 나눔센터에 지속적인 후원하는 사회공헌 사업도 성실히 이행 중이다.

쇼핑몰에 등록된 제품들은 최대 60%까지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교정용 기구, 브라켓, 와이어 등 약 2500여 종의 필요한 모든 교정재료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소량구매 시에도 정확하고 빠르게 배송해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여주는 것은 기본이다.

홈페이지 내에서는 여섯 가지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좀 더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첫 번째는 ‘묶음판매’. 뭉치면 싸고 흩어지면 비싸다는 뜻의 ‘단저산고(團低散高)’로 표현하는 오소마트는 여러 개의 묶음 판매로 인해 가격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또한 ‘오늘의 특가’코너를 통해 매일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한정특가’ 코너에서는 특정제품을 특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미친(美親) 세일’은 어느 날 갑자기 세일을 진행하는 게릴라 형식의 할인행사다.  계절마다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말에 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주말특가’는 금요일 18시부터 월요일 10시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VIP Zone을 별도로 운영, VIP 회원만을 위한 플래티넘 혜택도 마련하고 있어 우수고객이 될수록 이용이 더욱 편리하다.

특히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교정 레진 사용 설명서, 교정 기구 사용 설명서, 교정 Q&A, 교정 임상증례 등 다양한 코너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