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5:53 (목)
아이비덴탈, ‘Cerabone’ 국내서 호응
상태바
아이비덴탈, ‘Cerabone’ 국내서 호응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10.2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이 인정한 골이식재

 

임플란트와 골이식재 전문기업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Botiss社의 골이식재 ‘Cerabone(세라본)’이 국내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단기간에 유럽 시장 점유율 2위를 달성한 ‘Cerabone’은 이미 80개 국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골이식재다.

‘Cerabone’은 순도 높은 수산화인회석(Hydroxyapatite)으로 이뤄져 있으며, 일체의 유기물질은 물론 탄산칼슘과 산화칼슘까지 제거돼 있다.

골이식재에 탄산칼슘이 함유돼 있을 경우 체내 염산과 반응해 이산화탄소를 발생시키고 이때 발생한 이산화탄소만큼 이식한 부위의 볼륨이 축소된다.

또한 산화칼슘은 수분과 결합해 입자의 구조적 붕괴를 초래한다. 
 
‘Cerabone’은 장기적인 안정성 측면에서 영향을 끼치는 모든 불순물을 제거하는 한편 소결 과정에서 발생하는 질량 손실을 최소화 시켜 부피 대비 높은 밀도를 가진다.  

‘Cerabone’의 이런 특성은 이식 부위에 매우 치밀한 신생골을 형성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준다.
 

 

특히 ‘Cerabone’의 뛰어난 친수성은 이미 유튜브에 게재된 동영상을 통해  잘 알려져 있다.

Macro, Micro, Nano로 이뤄진 3차원 입체 다공구조는 혈액과 접촉하는 동시에 모세관 작용으로 혈액과 혈액 내 함유된 성장인자와 세포들을 빠르게 흡수한다. 이렇게 흡수된 세포들은 입자 표면 안팎으로 Nano 단위까지 고르게 분포된 거친 표면에 부착돼 빠른 골생성을 촉진한다.

아이비덴탈은 높은 순도와 밀도, 그리고 친수성까지 고루 갖춘 ‘Cerabone’에 대해 업계 최초로 ‘Fail 보증제도’를 실시, ‘Cerabone’으로 골 이식을 시행한 후 문제가 발생하면 그 즉시 환불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