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4.15 네오심포지엄] 주목해야 할 이 제품!
상태바
[4.15 네오심포지엄] 주목해야 할 이 제품!
  • 이현정기자
  • 승인 2012.03.3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o GBR Kit
GBR 토탈솔루션 ‘Neo GBR Kit’

Neo GBR Kit가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Neo GBR Kit는 Bone Defect 구간에 Tent Screw를 식립해 Proximal 쪽으로 멤브레인을 1차 고정한 뒤 Lateral쪽 멤브레인에 Fixing Screw로 완전히 고정하는 방식으로, GBR 이후 골이 변형되는 현상을 막고, 동시에 수평·수직골 형성이 가능토록 설계됐다.

Tent Screw는 최대 11mm 깊이의 Defect와 Wide Defect 구간에 식립한 후 Tent Screw 헤드에 Cover Screw를 체결해 멤브레인을 고정하는 방식이다. 기존에 Block bone graft를 하거나 임플란트를 포기해야 했던 시술을 가능하게 함에 따라 GBR 시술 대중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분이다.

또 기존 CTi-mem에 Tent screw와 Fixing Screw를 쉽게 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된 New CTi-mem을 출시해 임상에서의 편리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네오는 세계 최초 맞춤형 티타늄 멤브레인 CTi-mem과 자가골 채취기구 ACM, Neo GBR Kit로 GBR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토탈솔루션을 완성했다.

 

▲ CAD/CAM
성능+가격경쟁력 갖춘 야심작 CAD/CAM

국내 임상현실에 맞게 네오가 직접 설계, 개발, 제작한 ‘Zmatch CAD/CAM System’은 독립화된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개별구성이 가능하며, 유지비가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수입 캐드캠들이 수입 및 유통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비용을 부담해야 했다면, 네오의 캐드캠 시스템은 비용 절감의 효과로 절대적인 가격경쟁력을 확보했다.

‘Zmatch CAD/CAM System’은 최근 기능성은 물론 심미성이 강조되고 있는 치아를 더욱 자연스럽게, 생체친화성과 내구성을 가진 심미보철물로 완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치과기공 기굴의 통합형 시스템으로 Scanner, Milling Machine, Sintering furnace 하나의 시스템으로 구성됐으며, 최고의 비용효율성과 품질을 자랑한다.

3Shape Scanner는 석고 모델이나 인상 모델을 스캔할 때 가장 광범위한 범위와 최적화된 3D 스캔영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캐너다. 또 Zmatch Milling Machine은 Absolute 방식에 의해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지니며, 모든 수복물의 정확한 마진과 교합면의 형상을 신속하고 정밀도 높게 표현함으로써,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오픈밀링 시스템이다.

‘Zmatch Sintering Furnace’는 균일한 열 전도와 안정적인 온도 제어가 가능하며, 내구성과 경제성을 구비한 이상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