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다시 한 번 기본 다지는 찬스"
상태바
"다시 한 번 기본 다지는 찬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3.3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AIC, ‘Implant Training Course’ 개강

오스템AIC(대표 최규옥)가 지난달 24일 전인성(서울H치과)‧조현기(에이덴치과) 원장을 공동디렉터로 ‘Implant Training Course’를 개강했다.

지난달 24일 진행된 1회 차 코스에서는 임플란트 소개와 구성, Drilling sequence에 대한 이론 및 실습이 진행됐다.

오는 7월 15일까지, 총 12회 과정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코스에서는 임상강의는 물론 다양한 기자재를 이용한 실습 및 실제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플란트 시술 및 보철 장착 등 체계적인 이론과 실습이 병행될 예정이다.

특히 오스템AIC에서 개발한 우수한 교보재 및 실습용 임플란트와 임플란트 수술용 모터 및 키트, 피에조서저리, 레이저, 교합기 등의 실습 장비를 통해 참가자들은 실제 환경에서 실적

감각을 익히게 된다.

전인성 원장은 “이번 코스를 통해 임플란트의 기본적인 이론부터 고급 술식까지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쉬운 이해를 도울 계획”이라며 “임플란트를 처음 접하는 치과의사들에게는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어느 정도 경험이 있는 치과의사들에게는 다시 한 번 기본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스템AIC 관계자는 “참가자들은 이번 코스를 통해 인상 실습과 각종 임플란트 시스템에 따른 상부 구조물과 그 구조물의 역할 이해 등의 보철 과정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한편 오스템AIC에서는 지난달 25일 이보클라비바덴트와 공동으로 ‘이보클라비바덴트 Tetric N-Collection과 N-Cements를 사용한 완전정복’을 주제로 ‘심미수복 Hands-on Course’를 개최했다.

박성호(연세치대 복존학교실) 교수와 김선영(경희치대 보존학교실) 교수가 공동 연자로 나선 이번 코스에서는 전치부와 구치부의 직‧간접수복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 핸즈온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