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새로운 패러다임과 노하우 제시
상태바
새로운 패러다임과 노하우 제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3.3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C, 7일‘2012 OSSTEM 덴톡 세미나’

 

오스템AIC(대표 최규옥)가 오는 7일 2시부터 학여울역 소재 SETEC 국제회의장에서 ‘Dental Talk sharing the Experience’를 주제로 ‘2012 OSSTEM 덴톡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날 첫 번째 연자로 나서는 정기춘(티멤이트치과) 원장은 ‘Secrets of Best-run Dental practice’를 연제로 △최근 치과 개원 환경의 변화와 대응 △치과 운영의 두 가지, 콘셉트와 시스템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치과 운영 등의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정기춘 원장은 “지금 우리는 급변하는 개원 시장에서 더 이상 과거의 공식으로는 풀 수 없는 경영의 난제들에 직면하고 있다”며 “특히 이제 개원을 준비하거나 출발하는 신규 개원의들에게는 더욱 어려운 환경일 수밖에 없다. 이에 이번 강연을 통해 현재 개원환경에 맞는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필요한 치과 운영의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 번째 연자로 나서는 오영학(송파올치과) 원장은 ‘우리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제로 △치과의사의 삶 △나는 왜 치과의사의 길을 택했나(잘 선택한 것인가, 나의 치과대학 생활은) △20여 년 전 개업환경 △현재 우리들의 상황은 △미래,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 등의 강연을 통해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대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한편 오스템AIC에서는 내달 21일 성무경(목동부부치과) 원장을 디렉터로 ‘임플란트 트레이닝 코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