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어드밴스 실습 통해 전문가 양성
상태바
어드밴스 실습 통해 전문가 양성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3.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AIC, 이대희 원장 ‘Sinus & GBR 코스’

사이너스 서저리와 GBR의 컨셉에 대한 기본적인 임상강연부터 실제 환자 시술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임플란트 임상전문가 양성과정이 열린 예정으로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스템AIC(대표 최규옥)가 다음달 7일부터 6월 3일까지 서울AIC 연수센터에서 이대희(송명구-이대희치과) 원장을 디렉터로 ‘Sinus & GBR 코스’를 개최한다.

총 6차례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코스에는 GBR, Live transmission of surgery by course director, Surgery case preview, Ridge Expansion & Split 이론과 돼지 뼈를 이용한 실습, Sinus Mode 및 BAOSFE 교보재를 이용한 사이너스 리프트 실습,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과 Panorama tracing 실습 등 다양한 어드밴스 실습과 함께 참가자들의 직접 시술하는 라이브서저리까지 마련돼 있다.

오스템AIC 관계자는 “이번 코스는 참가자들에게 상악동 시술에 대한 전반적인 술식을 직접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AIC에서는 같은 날 학여울역 소재 SETEC 국제회의장에서 ‘2012 OSSTEM 덴톡’을 개최한다.

‘Dental Talk sharing the Experience’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정기춘(티멤이트치과) 원장의 ‘Secrets of Best-run Dental practice’를 연재로 한 강연과 오영학(송파올치과) 원장의 ‘우리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연재로 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기춘 원장은 “지금 우리는 급변하는 개원 시장에서 더 이상 과거의 공식으로는 풀 수 없는 경영의 난제들에 직면하고 있다”며 “특히 이제 개원을 준비하거나 출발하는 신규 개원의들에게는 더욱 어려운 환경일 수밖에 없다. 이에 이번 강연을 통해 현재 개원환경에 맞는 새로운 경영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필요한 치과 운영의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천호 기자 1005@dentalarir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