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39 (월)
IBS implant, 부산 세미나 성공적 마무리
상태바
IBS implant, 부산 세미나 성공적 마무리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1.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핵심 테크닉 큰 관심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지난 13일 부산광역시 치과의사 신협세미나실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왕제원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서 IBS implant 만의 혁신적인 임플란트 시술 시스템인 ‘Dual Surgical System’을 기초로 한 상악동 시술법인 C.M.C Technique, Soft Bone의 Cancellous Bone을 다지는 동시에 골폭을 확장시키는 술법인 B.E.B Technique, 단 한 번의 드릴링으로 시술이 가능하게 만드는 P.B.R Technique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또한 이러한 시술법들을 위해 개발된 ‘Magic Kit’의 사용방법 및 개발배경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IBS implant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는 최근 출시된 오버덴처용 제품인 Magic Mushroom, Magic Abutcore, 연질골 전용 픽스처 등 IBS implant만의 특허기술이 반영된 제품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참석한 참가자가 많았다”며 “참가자들 중에는 예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참가하고 싶었으나 시간이 맞지 않아 1월 까지 기다리다가 세미나장을 찾은 참가자들도 있었다”고 전했다.
왕제원 대표는 “부산에서 열린 올해 첫 세미나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새로운 시스템에 대해 알게 되고 그에 대해 많은 의견을 주고받은 뜻 깊은 자리였다”며 “IBS implant는 새해에도 혁신적인 제품과 임플란트에 대한 열정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IBS implant는 매월 각 지역에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부산 세미나에 이이서 경기, 호남, 서울, 충청, 경북 등 지역에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