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46 (월)
오스템, ‘Osstem TorqueⅡ’ 개원가 인기
상태바
오스템, ‘Osstem TorqueⅡ’ 개원가 인기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4.01.1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치부 접근 문제없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출시한 ‘Osstem TorqueⅡ’가 개원가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Osstem TorqueⅡ’의 인기비결은 과거 ‘Osstem TorqueⅠ’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단점을 보완했기 때문.
임플란트 보철의 정확성과 편의성를 높여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Osstem TorqueⅡ’는 기존 ‘Osstem TorqueⅠ’이 Straight Body 형태로 구치부 접근이 어렵다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25도 앵글을 주어 구치부 접근성을 높임은 물론 임플란트 보철의 정확성과 편의성까지 높여 많은 치과의사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헤드 부분만을 오토클래이브 할 수 있도록 개선해 기존 제품에서 잦았던 오토클래이브 이후 토크인가 부분의 고장을 방지할 수 있도록 설계 했다”고 밝혔다.
그 외에도 시술자의 편의성을 도모한 손잡이 디자인 개선과 토크 값을 5N~35N까지 5N단위씩 인가하도록 해 다양한 보철 환경에 적합하도록 개선하는 등 임상에서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도 눈에 띈다.
정찬권(에이블치과) 원장은 “‘Osstem Torque Ⅱ’를 1년 이상 사용해본 결과 잔고장이 없이 일정 토크를 유지했다”며 “특히 임플란트 보철 시 구치부 접근이 어려운 경우 유용할 뿐만 아니라 5N단위 토크 값으로 어느 임플란트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