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3:56 (화)
턱얼굴미용치료학회, 23~24일 제 3회 핸즈온 코스
상태바
턱얼굴미용치료학회, 23~24일 제 3회 핸즈온 코스
  • 윤혜림 기자
  • 승인 2013.11.0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미용치료 이틀 이면 ‘OK’

대한턱얼굴미용치료학회(회장 이승건)가 오는 23~24일까지 오스템 AIC연수센터에서 ‘제 3회 핸즈온 코스’를 진행한다.

‘주말에 완성하는 치과미용치료의 에센스’를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코스의 커리큘럼은 23일 최진영(서울치대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가 ‘얼굴의 인문사회학적 고찰 및 코스 개요’에 대해, 금기연(서울치대 치과보존학교실) 교수가 ‘치아미백의 알파와 오메가’ 강의를,

이어 이찬일(동산치과) 원장이 ‘치과임상에서 할 수 있는 Resurfacing Technology의 모든 것’을 주제로 강연하며, 마지막 시간에는 권용대·이덕원(경희치대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와 박형욱(서울대) 전임의가 핸즈온 및 라이브 시술을 진행한다.

24일에는 ‘간편하게 해보는 투명교정과 2D교정’에 대해 배기선(부산선부부치과) 원장이 강연하며, 박기호(경희치대 교정학교실) 교수와 김주원(서울대) 전임의가 핸즈온 코스를 진행한다.

오후세션에는 강지연(한림대동탄성심병원 치과) 교수와 이의석(고대임치원 구강악안면외과) 교수가 ‘기초에서 적용까지 한 번에 끝내는 보톡스, 필러’ 강연을 진행하며, 김서희(청담유펜치과) 원장이 핸즈온을 진행한다.
 
다음으로 ‘국소마취로 할 수 있는 턱얼굴미용수술’을 주제로 이승건 회장이, 라이브서저리는 이원덕(청담뷰치과)·황종민(앵글치과) 원장이 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