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46 (월)
[엔도시리즈 ③] 덴츠플라이코리아(유) ┃ Ni-Ti File Dentsply Endo Protocol
상태바
[엔도시리즈 ③] 덴츠플라이코리아(유) ┃ Ni-Ti File Dentsply Endo Protocol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3.10.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個3色’ 프로토콜로 근관치료 고민 끝!

엔도의 선두주자 덴츠플라이코리아(유)(대표 김기업)가 출시한 ‘Dentsply Endo Protocol’은 크게 ‘PathFile’, ‘ProTaper Universal’, ‘WaveOne’으로 구성된다.

Ni-Ti File의 파절 문제점을 보완하며, Glide Path와 Preflaring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으로 출시된 Ni-Ti Rotary File ‘PathFile’은 안전하고 빠른 엔도 시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피로점에 대한 높은 강도 및 유연성을 갖췄다.

또 Ni-Ti System 중 최고의 삭제력을 자랑하는 ‘ProTaper Universal’은 삼각형 단면 구조로 근관의 해부학적 모양을 유지할 수 있으며, 파일과 근관 내 접촉 측면이 적어 안전하다. 게다가 독특한 Multiple Taper 디자인으로 Debris 배출을 쉽게 해 파일에 전해지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했다.

끝으로 ‘WaveOne’은 근관치료 시 간편성과 안전성, 효율성을 제공하며 대부분의 케이스에서 각각의 근관에 한 개의 파일을 사용함으로써 근관치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WaveOne’은 Recipro cating 기법으로 작동해 Root Canal 형태의 변형 없이 근관을 따라 부드러운 Shaping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의 Ni-Ti 파일로 대부분의 근관치료가 가능해 기존보다 시술 시간을 최대 40%까지 절약하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게다가 덴츠플라이는 기본적으로 근관 크기에 따라 적용하는 파일의 술식이 다른 점을 고려해 ‘3個3色’ 근관 파일로 적절한 근관치료 프로토콜을 제공해 술자의 편의를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