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33 (월)
메가젠, 내달 7일 대구 포럼
상태바
메가젠, 내달 7일 대구 포럼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3.08.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솔루션 제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내달 7일 대구 노보텔에서 ‘메가젠 대구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총 4개의 세션으로 첫 강연은 함병도(카이노스치과) 원장이 ‘Customized Abutment in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어 김종철(목포미르치과) 원장이 ‘Eureka R2, R2 GATE를 이용한 One-Day Implant’에 대해,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이 ‘Varous GBR Techniques According to Defect Types’에 대해 강의하며, 마지막 강연은 김성언(아홉가지약속치과) 원장이 ‘Implantation from Single to Full Mouth’를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메가젠 포럼 행사는 최근 대부분의 치과 개원의들이 점점 낮아지는 수가 정책과 수술과정의 디지털화로 인한 고가장비의 도입, 갈수록 복잡해져 가는 진료환경 등 여러 문제들로 인해 경쟁적으로 뿐만 아니라 임상적으로도 골머리를 앓고 있는 치과 개원의들에게 ‘EUREKA R2’와 함께 임상적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이번 포럼을 통해 개원의들에게 임상적으로 우수성을 유지하면서도 Digital Dentistry를 쉽고, 간편하며, 경제적으로 진료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