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윤 원장, 임플란트 뼈이식 및 가이드 수술 등 강의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3월 31일(일)과 4월 2일(화) 양일간 부산 BEXCO에서 몽골 국립 치과병원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임플란트 세미나와 핸즈온 실습을 진행했다.
세미나에서는 김재윤 원장(연수서울치과)이 ‘Clinical applications of SQ implant’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몽골 치과의사 약 20명이 참석해 임플란트 뼈이식, 가이드 수술, 부작용 해결 방법 등의 내용에 대해 열띤 토론과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SQ 임플란트는 우수한 골유착 능력과 초기 안정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특히 C-SLA™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뛰어난 생체적합성과 빠른 골유착을 도모한다. 또한, SQ 임플란트는 다양한 임상 상황에 적용 가능한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임상가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며, 환자들에게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 결과를 보장한다.
SQ 가이드는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임플란트 수술 과정을 더욱 정확하고 안전하게 지원하는 제품이다. 이 가이드는 가이드를 장착한 상태에서 최종 드릴링까지 진행할 수 있어, 수술 시간을 단축하고 정확성을 높여준다. 또한, SQ mini Guide KIT, SQ Sinus Guide KIT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 가능해 임상가들에게 큰 편의성을 제공한다.
핸즈온 실습에서는 SQ 가이드를 활용해 SQ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과정이 진행됐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SQ 가이드의 효과적인 활용법을 배우고, 제품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몽골 치과의사들에게 SQ 임플란트와 SQ 가이드의 우수성을 선보였다”라며, “덴티스는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과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치과 의료 분야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