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9 18:00 (금)
exocad, DENTALCAD 3.2 ELEFSINA 소프트웨어 출시
상태바
exocad, DENTALCAD 3.2 ELEFSINA 소프트웨어 출시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12.1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OCAD, 자동화와 속도 향상을 더한 60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을 탑재한 
DENTALCAD 3.2 ELEFSINA 소프트웨어 출시, 그리스 도시 엘레프시나로 명명
새로이 출시되는 버전은 CAD에서 CAM까지 더욱 직관적인 워크플로우 제공

 

exocad는 현재의 “유럽 문화의 수도”를 따라 명명하고 있으며, 올해 출시 버전에는 그리스의 도시 Elefsina(엘레프시나)가 선택되었다. (출처: exocad)

 

Align Technology의 자회사이자 선도적인 치과용 CAD/CAM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exocadrk 12월 11일 치과 및 치과기공소 풀서비스용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CAD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인 DentalCAD 3.2 Elefsina를 출시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최적으로 충족하기 위해 개발된 60개 이상의 새로운 기능이 탑재된 이번 소프트웨어 출시로 치료 계획부터 디자인 및 제작에 이르기까지 새롭고 향상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exocad의 CEO인 틸만 슈타인브레처(Tillmann Steinbrecher)는 "DentalCAD 3.2 Elefsina는 치과 전문가들이 기대하던 흥미로운 기능들을 제공한다."라며 "새로운 출시는 CAD에서 CAM에 이르기까지 더 많은 자동화와 빠른 속도 그리고 직관적인 워크플로우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기능들, 더 많은 자동화와 원활한 통합 작업
DentalCAD 3.2 Elefsina는 시간을 절약하는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새로운 마진 수정 도구를 사용하면 불완전한 구강 내 스캔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어 사용자는 스캔에 아티팩트나 홀이 있어도 마진을 수정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자동 교합기는 동적 교합 상태를 자동으로 반영한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의 밀링머신들이 새롭게 통합되었다. 사용자는 CAD 소프트웨어 내에서 원하는 블록을 선택해 제작공정을 원활하게 시작할 수 있으며, 이전 설정을 유지하면서 치아 라이브러리를 변경할 수 있다.

 

새로운 마진 수정 도구를 사용하면 구강 내 스캔에 아티팩트 또는 홀이 있어도 마진을 수정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출처: exocad)

 

 

더 나은 시각화와 시술 전 계획을 위한 향상된 스마일 크리에이터
스마일 크리에이터 모듈의 새로운 도구는 사용자에게 더 높은 예측성과 더 나은 계획 옵션을 제공한다. 이제 사용자는 더욱 사실적인 결과를 위해 가상 치은을 디자인하고 환자의 자연 치아를 기반으로 미소를 만들 수 있다. 카메라의 초점 거리에 맞춰 3D 렌더링을 조정하는 기능으로 더욱 정밀한 사진 기반 미소 디자인이 가능해졌다.

 

스마일 크리에이터 모듈을 통해 사용자는 이제 더욱 사실적인 결과를 위해 가상 치은을 디자인하고 환자의 자연 치아를 기반으로 미소를 만들 수 있다. (출처: exocad)

 

 

향상된 바이트 스플린트 모듈 및 풀덴쳐 모듈 
이제 DentalCAD 3.2 Elefsina의 바이트 스플린트 모듈을 통해 사용자는 바이트 스플린트 디자인을 더욱 자동화하고 디자인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풀덴쳐 모듈에는 고도로 자동화된 워크플로우에서 기존 의치를 빠르게 복제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최신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하여 리라이닝에 대한 보다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제공하게 된 것으로 평가된다. 또한 볼 어태치먼트를 사용한 의치도 이제 지원된다. Ivoclar Ivotion™ 덴쳐 시스템용 애드온 모듈도 이제 Ivoclar에서 제공하는 전용 치아 라이브러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바이트 스플린트 모듈을 통해 사용자는 이제 바이트 스플린트 디자인을 더욱 자동화하고 양쪽 아치에 대한 바이트 스플린트를 동시에 제작할 수 있다. (출처: exocad)

 

원활한 워크플로우를 재정의하는 iTero-exocad 커넥터™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간 협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임상가들은 이제 MyiTero™ 포탈을 통해 외부 케이스 관련 파일(이미지, 영상 및 엑스레이)을 exocad DentalCAD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새로운 양방향 케이스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DentalCAD 사용자는 3D 디자인을 치과의사와 공유하여 효율적인 미리보기 및 승인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치과기공사는 CAD 소프트웨어에서 iTero 구강 내 카메라 이미지로 마진을 검증하고 iTero NIRI(근적외선 이미지) 기술을 사용하여 내부 치아 구조를 시각화할 수 있다.


    

풀덴쳐 모듈에는 고도로 자동화된 워크플로우에서 기존 의치를 빠르게 복제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출처: exocad)

 

 


DentalCAD 3.2 Elefsina 릴리스의 기타 주요 하이라이트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포스트 및 코어 수복물을 디자인하여 코어와 일치하는 크라운을 동일한 단계에서 디자인할 수 있다(베타).
•    Gamma Dental Reference SL, Kavo PROTARevo 5B에 대한 새로운 가상 교합기 지원과 해부학적 'in-skull' 교합기가 추가되었다.
•    가변 스크류 채널 각도를 지원하는 티타늄 베이스를 위한 더욱 간편하고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기공사와 의사의 협업을 향상하기 위해 의사는 이제 MyiTero™ 포탈을 통해 외부 케이스 관련 파일(이미지, 영상 및 엑스레이)을 exocad DentalCAD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출처: exocad)

 

 

가상 교합기는 Gamma Dental Reference SL, Kavo PROTARevo 5B에 대한 새로운 지원과 해부학적 'in-skull' 교합기를 포함하고 있다. (출처: exocad)

 

사용자는 포스트 및 코어 수복물을 디자인하여 코어와 일치하는 크라운을 동일한 단계에서 디자인할 수 있다(베타). (출처: exocad)

 

exocad는 다가오는 여러 치과 전시회와 2024년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스페인의 팔마 드 마요르카에서 개최되는 자체 글로벌 행사인 Insights 2024에서 새로운 DentalCAD 3.2 Elefsina 버전에 대한 핸즈온 데모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틀 동안 진행되는 Insights 행사에서는 치과계 리더와 애플리케이션 전문가들로부터 최신 Elefsina 기능들에 대해 보다 자세히 설명들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은 exocad.com/insights2024 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ntalCAD 3.2 Elefsina는 완벽한 앤드 투 앤드 솔루션을 환자와 소비자, 교정 전문의와 일반 치과의사, 기공소/파트너들을 위해 제공하는 Align의 독창적인 통합도구이자 전매 특허기술과 서비스이며 Align Digital Platform™에 필수적인 부분이다. 새로 출시되는 버전은 현재 EU 및 특정 국가에서 이용하실 수 있다. exocad는 현 EU의 “유럽 문화수도 도시”의 이름을 따서 버전을 명명하고 있으며, 올해는 그리스의 도시 엘레프시나(Elefsina)의 이름을 선택해 명명됐다.


자세한 정보는 https://exoc.ad/elefsin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ign Technology, Inc.의 자회사인 exocad GmbH는 선도적인 치과 CAD/CAM 소프트웨어 공급 기업이다. exocad는 전 세계 치과 기공소와 치과 병원을 위한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쉬운 CAD/CAM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경계를 끊임없이 확장하고 있다. 55,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exocad의 DentalCAD, ChairsideCAD와 exoplan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임플란트를 계획하고 기능적이고 정교한 수복물을 제작하고 있다. exocad 및 DentalCAD 등은 exocad GmbH 또는 그 자회사 또는 계열사의 상표이며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와 exocad 리셀러 정보는 exoca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