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학회] 대한 구강악안면외과의사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학회] 대한 구강악안면외과의사회, 정기총회 개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7.03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협의회 홈페이지 개설, 2023 사업계획과 홍보계획 수립 등

2023년 6월 24일 대한구강악안면외과의사회(회장 유상진)은 서울 자곡동 단미그린비에서 2023년도 1차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에는 30명의 전국에 있는 회원이 참석하였으며, 온라인 화상회의로 10명의 회원이 참석하였다. 지난 총회 이후 구강악안면외과의 원로이신 김명래 전 교수(김명래 치과의원)를 포함하여 전국의 13명의 신규회원이 입회했다. 
 

임기 2년차를 맞이한 유상진 회장(포스유구강악안면외과치과)은 대한구강악안면외과의사회를 홍보하기 위하여 신규 홈페이지(www.ksoms.or.kr)를 소개하였으며, 회의 외연확장을 위한 신규 회원확충, 회칙개정등 올해 사업계획을 소개했다. 

특히 2023년 9월 24일 오스템임플란트 마곡 중앙연구소에서 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구강악안면외과와 함께 학술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富 외外(과)  강强  치齒(과)’ - ‘외과가 부유하게하여 치과를 강하게한다’를 주제로 구강악안면외과 개원의와 개원예정인 전문의를 대상으로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유상진 회장은 이번 총회를 계기로 분과위원장, 지부장의 임원을 구성하여 대한구강악안면외과의사회의 학술적인 발전과  구강외과개원의의 권익 신장 및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날 전체 회원에 대하여 회원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윤리서약에 대한 대한구강악안면외과의사회 인증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