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39 (월)
[업계] 리뉴메디칼, 청소년,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꾸미루미에 1천만원 후원
상태바
[업계] 리뉴메디칼, 청소년, 청년들의 꿈을 지원하는 꾸미루미에 1천만원 후원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19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지난달 25일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미래세대의 소중한 구성원들인 청소년, 청년들의 꿈을 이루는 일을 지원하는 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대표 김성애)에 1천만원을 후원했다.
 

리뉴메디칼 김성호 대표

꾸미루미는 청소년, 청년들이 직면한 어려움 앞에 꿈을 잃지 않고 다음 세대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후원자들, 그리고 가수 김장훈과 그의 어머니 김성애 목사가 함께 설립한 비영리민간단체이다. 이번 후원금은 장애를 가진 청소년, 청년들의 문화생활 지원과 자립준비청년 (보호종료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리뉴메디칼 김성호 대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사회적으로 가장 도움이 필요한 곳이 어디인가 그리고 현장에서 그들에게 가장 구체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단체는 어디인가 고민하며 찾던 중 청소년, 청년 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를 찾게되 기증을 결심했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꾸미루미의 최성식 소장은 리뉴메디칼과 함께 보호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 및 청년 복지증진을 위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성 있는 꾸준한 사업을 진행해가기로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