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57 (월)
[세미나]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 인파워 원장 경영 스쿨 개강 “바꿔라! 그러려면 바꾸지 마라!”
상태바
[세미나]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 인파워 원장 경영 스쿨 개강 “바꿔라! 그러려면 바꾸지 마라!”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1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의 ‘인파워 원장 경영 스쿨’이 오는 25일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 교육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인파워 경영 스쿨 1회는 알프스치과 박경아 대표원장이 ‘원장과 직원이 Win-Win 하는 조직문화 이야기’를, 알프스치과 실장이자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 조은솔 강사가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는 치과’를 주제로 열리게 된다. 또 제 2회는 열린비즈랩 안병민 대표의 ‘챗 GPT, 생성형 AI와 치과 경영’을 주제로 강연이 펼쳐지게 된다.

한편 인파워병원교육컨설팅은 안정적인 치과경영을 위한 ‘인파워 닥터스’ 2023년 회원을 모집 중이다. 회원 모집은 6월 30일까지로 경영스토리 참여, 리더 북클럽 참여, 오프라인 경영스쿨 20% 할인과 신인순 대표 2023년판 건강보험 도서를 증정한다.

연간회원의 경우 100만 원 상당의 인파워 온라인 캠퍼스 회원병원 혜택, 인파워 모든 강의 20% 할인, 55만원 상당의 1회 1시간 온라인 줌 원내강의를 시청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참고로 인파워 닥터스 ‘경영스토리’는 7월 5일, 성북이엔이치과 장명진 원장의 ‘홀로, 그러나 함께 가는 길’, 8월 9일 사과나무치과병원 김혜성 이사장 ‘안티바이오틱스에서 프로바이오틱스로!’, 9월 6일 알프스치과 박경아 원장의 ‘성과를 불러오는 회의문화’가 많은 수강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