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3 (월)
[덴티움 유저인터뷰] 원장이 바라던 효율성 갖춘 ‘덴티움 인테리어’
상태바
[덴티움 유저인터뷰] 원장이 바라던 효율성 갖춘 ‘덴티움 인테리어’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5.0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소통으로 고객 니즈 적극 반영
금융 할부 등 시스템 도입으로 초기 부담 낮춰

강남엔터치과 이성훈 원장은 강남 서초구 강남대로에 한 달 전 인테리어를 시작으로 새롭게 출발했다. 강남엔터치과는 유리와 나무, 대리석 자재를 적절히 분배하여 깔끔함과 개방감이 돋보이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시도했다. 특히, 나무와 대리석의 조화는 내추럴하고 자연적인 느낌으로 포근함마저 느끼게 한다.

이성훈 원장은 “개원 입지를 살피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구상도 같이 시작했다. 그러던 중 2022 SIDEX에서 덴티움 부스에 방문하게 되었다. 당시 덴티움 부스에는 치과 인테리어에 대한 공간을 모듈화하여 전시를 해두었고, 이것이 인상 깊게 남아 덴티움에 견적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이 원장은 본인이 원하는 방향대로 인테리어 디자인 설계와 시공이 진행되기 위해서는 꾸준한 소통이 기본이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실제로 덴티움 인테리어는 고객별 1:1 맞춤 프로세스를 통해 정성적으로 프로젝트 관리를 책임진다. 접수부터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계약, 시공, 사후관리까지 전 단계를 책임지는 담당 PM을 배정해 고객 맞춤형 전담 관리가 이뤄진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체와 소통해야 하는 고객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빠른 업무 처리로 시공 기간 단축의 효과까지 느껴볼 수 있다.
 

멋 그리고 효율성 지닌 덴티움 인테리어
이성훈 원장은 “인테리어 견적은 덴티움 외 타사 두 곳에서 모두 받았지만, 덴티움의 적극적인 자세와 잦은 방문, 지속적인 소통으로 덴티움을 선택했습니다”고 밝혔다. 이런 이유로 덴티움 인테리어는 이 원장에게 신뢰도 높은 브랜드로 인식됐다. 실제로 덴티움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해 본 결과, 본인의 의견이 최대로 반영되어 세련되고 포근한 느낌으로 잘 마무리되었다 전한다.

개원의들이 개원 준비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인테리어인 만큼 덴티움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이 추구하는 분위기에 맞춰 인테리어 설계와 디자인을 진행한다. 특히, 동선 효율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 맞춤 디자인으로 편리하고 효율적인 공간을 제시하고 있다.

이 원장은 치과에 들어섰을 때 환자와 의료진 모두에게 편안한 환경이 조성되길 원했고 이를 바탕으로 덴티움 인테리어에 적극 반영해 강남엔터치과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All In One 서비스로 초기 부담 줄여줘
그는 “최선의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 치과가 당연히 해야 할 일이죠. 무엇보다 중요한 건 환자와 보호자 등 원내를 방문한 분과의 소통입니다. 공간 분위기가 딱딱하거나 건조해 보이면 속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하기 쉽지 않다고 봅니다. 그런 면에서 덴티움의 배려 깊은 치과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쏙 듭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덴티움 인테리어는 20년의 노하우로 다져진 신뢰를 바탕으로 ‘All In One’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덴티움 치과 인테리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또 인테리어 전문가의 전담 관리를 통해서 최상의 디자인을 제공하며, All In One 서비스를 통해 개원 시 필요한 임플란트와 CT, 체어, 소장비 등의 제품들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다.

덴티움 인테리어 사업은 고객 만족 All In One 개원 솔루션으로 5가지의 큰 특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으로 개원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치과 개원 시, 필요한 모든 라인업의 패키지 서비스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2개월은 무이자, 36개월은 유이자 할부를 동시에 적용 진행함에 따라 최대 36개월 금융 할부 시스템으로 의료진의 초기 자금에 대한 부담감을 낮춰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