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3:59 (화)
[지부 소식] 강정호 수석부회장, 인천지부 제17대 회장 당선  
상태바
[지부 소식] 강정호 수석부회장, 인천지부 제17대 회장 당선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10.2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보 단독등록, '무투표' 당선
2023년 3월 임기 시작
지부 후생이사‧총무이사‧치무부회장 역임
강정호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 제17대 회장 당선인

인천시치과의사회(이하 인천지부) 강정호 수석부회장이 제17대 인천지부 회장으로 당선됐다. 

인천지부는 회장선거 후보 등록 마감일인 지난 10월 14일까지 단독으로 등록한 강정호 후보가 무투표로 회장에 당선됐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강 당선자의 임기는 2023년 3월 시작돼 2026년 2월 종료된다. 

앞서 “회원을 섬기는 인천광역시 치과의사회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힌 강 당선자는 공약으로 △저수가 덤핑광고 근절을 위해 유관단체와 협력 △행정업무 통합 안내 서비스 개설 △비급여 자료 정보의 상업적 이용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대처 △학술대회를 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 것 △인천 출신 치과위생사 유입과 간호학원을 통한 간호조무사 유입 활성화로 구인난 타개 등 현안 해결을 위한 플랜을 제시했다. 

또 회원과 관련해 △회원과 직접 소통하는 앱 개설 △소득 증가를 위한 보험 세미나, 교육 세미나 정기적 개최 △치과의사 이미지 제고를 위한 봉사와 대국민 홍보 강화 △회원 화합 도모 △젊은 치과의사들의 치과모임 참여를 위한 직접적인 도움과 혜택 강구 등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인천지부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7시 협회 세미나실에서 제17대 회장 당선 기념 축하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내년부터 인천지부를 이끌 수장이 된 강 당선자는 인천지부 후생이사‧총무이사‧치무부회장, 대한치과의사협회 치과계 제도개혁 특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