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5 (월)
IBS임플란트, AMII GPS Digital System 런칭
상태바
IBS임플란트, AMII GPS Digital System 런칭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8.3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Hole Type으로 제작 가능
일체형 구조로 응력분산에 효과적

AMII GPS System은 기존 수술용 가이드를 보완하여 더 정확하고 편리하며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 가능한 IBS Digital System이다.

첫 번째 다양한 Hole Type으로 제작 가능하여 폭넓은 임상케이스에서 활용 가능하다. 
두 번째 임상 우수성이 입증된 MagiCore와 디지털 가이드를 접목하여 보다 더 정교하고 편리하며 안전한 수술이 가능하다.

특히 MagiCore는 뛰어난 강성을 가진 일체형 구조로 응력분산에 효과적이고, 다양한 Cuff와 표면으로 골이식, 골성형을 최소화하며 치은 형태를 예측하여 손상을 최소화함으로 생물학적 폭경을 최대로 유지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에 디지털 가이드를 접목시켜 술자는 모의시술을 통해 더 정교하고 편리한 수술이 가능하게 되었고, IBS Implant만의 Digital System을 통해 완성도 높은 디지털 보철이 제작 가능하도록 하였다.

세번째 AMII GPS Digital Center를 이용하여 완성도 높은 디지털 보철 제작이 가능하다. Center 기공소를 통해 시술 당일 즉시 보철이 가능하며 정밀한 디지털 보철을 제작할 수 있게 되었다. 

네 번째 특화 MagiCore System으로 위치 수정을 용이하게 한다. 본래 가이드 시스템은 술자가 Confirm한 Planning 위치대로 정확하게 식립되어야 한다. 하지만 임상에서 다양한 경우로 위치 수정이 필요하며 가이드 사용이 제한적이게 된다.

AMII GPS System은 GPS Drill을 이용하여 위치 수정이 용이하여 돌발상황에도 위치를 수정하여 술자가 원하는 방향대로 수술이 가능하므로 가이드 활용도가 매우 높다.
AMII GPS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IBS임플란트 고객센터 1577-2875 또는 카카오톡채널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