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22 덴탈세일페스타] 위드웰임플란트, 강력 존재감 입증 '클릭핏'
상태바
[2022 덴탈세일페스타] 위드웰임플란트, 강력 존재감 입증 '클릭핏'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5.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 채득부터 크라운 세팅까지 ‘클릭’ 한 번에 끝

㈜위드웰임플란트의 신개념 보철시스템 ‘CLICK FIT(클릭핏)’이 임플란트 시술을 하는 치과에 강력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2021년 “임플란트 보철? ‘클릭’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된 클릭핏은 ‘클릭’이란 새로운 클릭결합방식으로 제작된 보철시스템으로 임플란트 식립 후 일어나는 모든 보철진행과정이 기존 방식의 임플란트 과정보다 간단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후 각 전시회장에서 임상가들과 만나며 새로운 보철시스템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위드웰임플란트 관계자는 “클릭이란 새로운 결합방식에 처음에는 낯설어 했지만 손으로 체험을 하고 설명을 들으면 ‘클릭핏’의 간편함에 큰 관심을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클릭핏’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이벤트도 출시 이후 꾸준히 진행해왔던 위드웰임플란트는 최근 체험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올해는 internal tissue level 임플란트(ex. 오스템SS)에도 호환되는 라인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클릭핏’의 가장 중요한 특장점은 말 그대로 ‘클릭’에 있다. ‘클릭핏’은 기존에 없던 ‘클릭’결합방식을 통해 스크류와 시멘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한 번의 ‘클릭’만으로 크라운을 체결할 수 있다. 

크라운과 어버트먼트를 연결해주는 실린더 내부에는 티타늄 스프링이 장착돼 있는데, 어버트먼트와 60N/cm로 결합돼 있어 기능 중 탈락할 염려가 없으며 보철물의 분리가 필요할 시 Crown ejector나 Remover Driver를 이용해 아주 쉽게 가능하다.

이에 따라 인상 채득부터 크라운 세팅까지 임플란트 보철의 전 과정이 매우 편리해짐을 느낄 수 있다. 

실제로 클릭핏을 1년 정도 사용한 경기도의 A 원장은 “‘클릭핏’ Impression coping이 인상을 뜨는 레벨 자체가 픽스쳐 레벨이 아닌 어버트먼트 레벨이기 때문에 확인이 용이하고 인상 오차가 확실히 적다”고 말했다. 

‘클릭핏’으로 식립 후 보철 전 과정이 간소화 돼 체어타임을 아주 짧게 감소시키기 때문에 술자, 스탭, 환자 모두 임플란트 진료 시간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다른 클릭핏 유저는 “이미 다른 임플란트를 경험한 어르신 환자의 경우에 ‘클릭핏’을 사용하면 임플란트가 벌써 끝났냐는 말씀도 하신다”며 ‘클릭핏’ 경험담을 전했다. 

무엇보다 잔여시멘트 걱정도 줄여준다. ‘클릭핏’은 다른 기존 보철 시스템과 달리 실린더가 있다. 실린더는 어버트먼트를 결합할 때 ‘딸깍’ 소리를 내며 결합하게 만든다. 그러기 위해 실린더와 크라운을 접착제로 결합하는데 환자 입 속에서 접착제를 바르는 것이 아닌 구강 외에서 접착을 바르기 때문에 깔끔하게 접착제를 제거할 수 있다.

한편 위드웰임플란트는 덴탈 세일 페스타를 기념해 10set+kit를 99만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 SIDEX 이벤트
- 클릭핏 핸즈온 참여 시 사은품 증정

▶ 부스번호: D-531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