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이번 주말 시덱스2022 전시장 방문전 알고가면 좋은 것들!-쿠폰탑재
상태바
이번 주말 시덱스2022 전시장 방문전 알고가면 좋은 것들!-쿠폰탑재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05.2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눈에 보는 시덱스 2022 전시장!
5월 27일(금)~29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전시장은 풍성한 이벤트로 설레임 가득

2022년 SIDEX 2022가 5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시덱스는 그 동안 코로나로 인해 자유롭지 못했던 대면 전시회의 분위기를 일시에 해소할 수 있는 대규모 전시학술대회로 기록될 전망이다.

지난 2년반 동안 많은 기자재 업체와 치과의사들이 대면을 통한 신제품 홍보와 다양한 네트워킹의 기회를 갖지 못한 점을 아쉬워했다. 이번 전시회는 모처럼 기대되는 본격적인 대면 전시회로 시덱스 참가자를 위해 각 참가업체들이 준비한 이벤트와 경품들이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전시장 참가자를 위해 시덱스 전시장을 미리 살펴보자. 

이번 시덱스 전시장은 크게 3개 영역인 C홀, D홀, D홀 입구 로비로 구성돼 있다.

 

전시장은 C홀, D홀, D홀 입구 로비 부스의 3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시장은 C홀, D홀, D홀 입구 로비 부스의 3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C홀은 주요 임플란트 기업들의 대형부스와 외국계 브랜드 포진

C홀의 특징은 가장 큰 전시장 규모답게 주요 임플란트 기업들의 대형 부스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곳이다. 

먼저 C홀은 입구 위치부터 바텍엠시스, 메디클러스, 지씨코리아, 덴츠플라이시로나, 탑플란, 메가젠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 큐라덴코리아, 플라즈맵, 세신정밀, 비전바이오케어가 위치하고 있다. 

이밖에도 디오, 덴티스, 엠디세이프, 다아이덴트, 덴티움, 유한양행, 굿닥터스, 오스테오바이오닉스, 아이오바이오, 커스토먼트, 메디코디, DTI(덴탈세미온), exocad, 그래피, 한솔e덴탈(프라임덴탈), 베리콤, 맥스덴탈, 일청덴탈약품, 비오케이, 동우아이엔씨, 덴탈큐브등 이 밖에도 많은 다양한 기업들이 푸짐한 부스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세신정밀과 비전바이오케어는 C홀과 C홀의 연결통로에 위치해 전시장 이동시 들리기 편리하다.

C홀은 약 80여개사가 참가했으며 주요 임플란트 기업들이 대형부스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
C홀은 약 80여개사가 참가했으며 주요 임플란트 기업들이 대형부스로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

 

 

D홀은 알찬 부스 구성으로 구석 구석 돌아보기 좋아

D홀은 참가 기업수만도 90여개사에 달해 다양한 품목들을 찾아볼 수 있다.
D홀은 참가 기업수만도 90여개사에 달해 다양한 품목들을 찾아볼 수 있다.

 

 

D홀은 입구로 들어서면 먼저 한국쓰리엠과 메디밸류, 베러투데이, 휴온스, 포인트닉스, 사이버메드, 네오바이오텍, 위드웰임플란트, 아트리아, 미동, 디맥스인터내셔날, 스피덴트와 메타바이오메드등이 자리하고 있다.

D홀중 레이, 마닉스, 아름덴티스트리, 대광IDM, 이노디, 라인치과기공소와 함께 티에네스, 신원덴탈, 예스올소, 쿨저코리아, 메디트, SIC, 라온메디, 디메텍, 프록시헬스케어, 메디플러스, 마이크로엔엑스, 최근 오스티오이드로 사명을 바꾼 아나토마지코리아, 에스클로버,  덴토존, 메드메카, 코덴등 다양한 기업들이 포진해 있다.

특히, 올해의 전시회 참가 기업들은 오랜만에 본격적으로 개최되는 전시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D홀 로비 부스들은 고객들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기업들

이제 마지막으로 D홀 입구에 위치한 로비 부스를 살펴보자.

올해 시덱스 전시회는 부스 조기완판으로 대기 부스 업체만 상당수에 달했다. 많은 기업들이 참가를 못한 반면 로비에 위치한 업체들은 이번 기회에 오며가며 스치는 고객들의 발길을 놓치지 않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D홀 입구에 위치한 로비부스들은 시덱스 참여에 대한 큰 희망을 갖고 있는 기업들이다.
D홀 입구에 위치한 로비부스들은 시덱스 참여에 대한 큰 희망을 갖고 있는 기업들이다.

 

특히, D홀 입구 하이니스 부스에서는 매년 시덱스 참가자들이 꼭 필수로 참고할 올해의 [덴포라인 쿠폰맵]이 비치, 배포된다. 아울러 C홀 비전바이오케어(C835)와 같은 홀 DTI(C-663) 부스에서도 쿠폰맵이 배포되니, 시덱스 큰 행사장에서 각 기업들이 준비한 알찬 이벤트 행사를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각 업체별 자세한 사항은 아래 관련기사에서 각 업체별 부스 홍보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그 동안 치과계 전체가 아쉬워했던 본격적인 신제품 대면 홍보와 다양한 이벤트들이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대거 선보인다. 참가자 여러분의 정보와 교류,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통해 이번 시덱스2022 전시회를 즐겨볼 시간이다! 화이팅! 

 

  SIDEX 전시장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할 주요 부스별 이벤트!  

     C홀 이벤트                                                             

오스템임플란트: KS와 함께하는 포토이벤트/스탬프이벤트/핸드피스구매시 이름 각인 서비스

메가젠임플란트: -티파니 다이아몬드세트 경품/3천만원 상당 C10 3D프린터외 푸짐한 경품/부스방문고객에게 치약칫솔세트증정이벤트외 

덴티움: 개원장비 프로모션 치과인테리어 첫선외 최다규모 참가

덴티스:이종골이식재 Ovis XENO-B외 다양한 부스 할인 이벤트

비오케이: FDBA동종골 오라크래프트/부스방문 계약시 특별할인이벤트/타로점 이벤트

다이아덴트: DIA-DUO 패키지 할인/DiaRoot BioSealer 2+1외 다양한 할인판매 및 증정이벤트

한솔e덴탈:비스코 제품군 3+1 /NSK핸드피스 2+1 이벤트

Dmax: 쿠폰사용시 3초 광중합기 증정

동우아이엔씨: 비스코 3+1 행사외 FG330 BUR 100개=19만원

메디클러스: 제품할인권 ~50%  

메디코디: 의료기구 효소 세정제 200ml 증정 이벤트(선착순 200명)

덴탈맥스: NOBLESSE 광중합기 특판 이벤트

덴탈세미온: 이기준 교수와 백만석 원장의 교정/최희수 원장의 보험/서정욱 원장의 디지털

 

     D홀 이벤트                                                           

네오바이오텍:네오체어M3 구매시 할인 및 핸드피스 증정/현장구매고객 대상 스페셜 이벤트 

오스티오이드: 'Invivio Workspace' 설문조사참여시 두달 무상 사용외 이벤트

위드웰임플란트: 보철시스템 CLICK FIT 핸즈온 참여시 사은품 증정

메타바이오메드:막강한 엔도모터 EQ-M외 세라실등 인기제품 특별 패키지 이벤트

라인치과기공: 특수보철 임상사례집 증정

아트리아: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 충전재 A-Seal 증정

이밖에도 많은 부스에서 푸짐한 이벤트와 경품이 독자들을 만난다.

자세한 사항은 덴포라인 쿠폰맵을 참고하세요~

덴포라인 쿠폰맵 배포처:

D홀 입구 하이니스 부스

C홀과 D홀 통로쪽 비전바이오케어(C835)

C홀 DTI(C-663) 부스

 

이밖에도 각 업체별 자세한 사항은 아래 관련기사에서 각 업체별 부스 홍보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It's time to enjoy SIDEX2022!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