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0:37 (화)
사이버메드, 성장 전략과 비전 제시
상태바
사이버메드, 성장 전략과 비전 제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7.1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임플란트 기술 선봬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지난 11일 오후 4시 치과의사와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기업설명회를 진행했다.

이번 기업설명회는 기업 이해 증진과 투자 정보 제공 및 활동 촉진을 목적으로 뒀다.

병원장, 치과 원장, 대전보건대학교 치기공과 교수, 서울위생사협회, 이용식(한국치과기자재산업협회) 前회장, 리더십연구소 대표 등이 참석해 분위기를 띄웠다. 

설명회는 △사이버메드 대전 본사 투어 △염문섭(서울탑치과) 원장의 ‘플라즈마를 이용한 표면처리 기술의 미래’ 강연 △회사 현황과 배경 △제품 및 기술 소개 △향후 사업 계획 및 전략으로 진행됐다.

특히 사이버메드는 소프트웨어 원천기술과 디지털 임플란트를 중심으로 한 인공지능 기술을 선보이며 성장에 대한 구체적 전략과 비전을 제시했다.  이외에도 디지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AI를 포함한 디지털 임플란트·교정·캐드캠 서비스 확장·메디칼 골수복재 재현 등을 발표했다. 

사이버메드의 주력제품인 ‘OnDemand3D’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설치된 CT 소프트웨어로 세계 점유율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임플란트 ‘CORE1’은 디지털에 최적화된 Clean 임플란트로, 국내 및 CE 인증을 받았고 9월엔 FDA 인증을 기다리고 있다. 

김영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