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리뉴메디칼, 이웃에게 선한 나눔 실천
상태바
리뉴메디칼, 이웃에게 선한 나눔 실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1.06.1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세군 희망 나누미에 덴탈 마스크 · 치약 기부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구강용품을 지원하는 선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8일 리뉴메디칼은 ‘구세군 희망 나누미’를 통해 MB 필터 덴탈 마스크와 의약외품 치약 등 생활용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구세군 희망 나누미’에서 기증받은 생활용품을 0~8세 아동 보호시설 두리홈에 기증할 예정이다.

리뉴메디칼은 같은 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당 기관을 통해 소아용 치약을 기증한 바 있다. 소아용 치약은 구세군이 운영하는 ‘착한 가게’에 기증됐다.

그 인연으로 구세군 희망 나누미를 통해 또 한번 코로나19 확산으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와 치약 등을 기증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선한 손길을 나눴다.

기부된 마스크와 치약은 복지재단을 거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되어 따뜻한 온기를 전달해 줄 예정이다.

김성호 대표는 “현재 코로나 19로 모두가 어려울 때 더 힘든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물품 기증을 하게 되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기부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구세군 희망 나누미’는 기업과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판매하는 착한 가게를 운영 중이며,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은 알코올 중독인 재활센터,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 마련 외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모든 복지 사업에 사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