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5 (월)
하이덴탈, 지르코쟌 시연회 90명 성황
상태바
하이덴탈, 지르코쟌 시연회 90명 성황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2.0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성 눈으로 직접 확인

(주)하이덴탈코리아(대표 김용락, 이하 하이덴탈)가 지난 3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컨벤션 홀에서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르코쟌 시연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진규 부장이 연자로 나선 이번 시연회 첫 번째 시간에는 하이덴탈에서 곧 출시될 메탈 밀링기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김 부장은 “지르코쟌은 M5 밀링기 자체로 메탈을 밀링 할 수 있지만 곧 출시될 신제품은 그와 별도로 국내기술로 개발된 고성능 메탈 밀링기로 임플란트 Custom Abutment를 제작할 수 있는 밀링기”라며 “2달 이내 출시를 위해 현재 Zirkonzahn에서 직접 CAM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는 중으로 완성단계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두 번째 시간에는 김 부장이 Zirkonzahn 스캐너인 ‘S600 ARTI’를 직접 시연해 보이면서 타사 스캐너와 비교해 성능과 편리성 면에서 훨씬 더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했으며, 세 번째 시간에는 하이덴탈이 출시한 CAD 소프트웨어가 타사 프로그램에 비해서 유연해 응용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시연을 통해 선보였다.
특히 김 부장은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불가능한 케이스를 간단하게 작업하는 모습을 참가자들에게 보여줘 큰 박수를 받았다.
김 부장은 “Prettau Color Liquid는 화폭에 그림을 그리는 듯한 느낌으로 컬러링을 한다”며 “결과물도 기존 리퀴드에 비해 월등해 지르코쟌 유저들의 강력한 무기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