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2:25 (월)
덴티움, ‘Overdenture System’ 관심 커
상태바
덴티움, ‘Overdenture System’ 관심 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2.0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히 반영구적 사용

(주)덴티움의 ‘Overdenture System(positioner, Magnetic attachment, Mini-ball attachment)’이 효율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며 많은 치과의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Magnetic attachment’는 ‘Sunken 타입’과 ‘Flat 타입’ 등 2종류로 자석 구조체(Magnetic Assay)와 자성재(keeper)로부터 형성된 자력을 이용해 임플란트와 연결, 구강 내에 편리하게 장착시킬 수 있는 장치다.
덴티움 관계자는 “‘Magnetic attachment’는 손쉽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마모나 파손이 없을 경우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며 “과도한 하중이 의치에 가해졌을 때 간단히 분리돼 지대치 무리한 측방압이 전달되지 않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덴티움 측에서는 ‘Sunken 타입’과 ‘Flat 타입’의 장점을 모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Dome 타입’을 추가로 출시 할 예정이다.
‘Magnetic Dome 타입’은 키퍼와 자석 구조체의 결합 면이 둥근 Dome 형상으로 디자인돼 ‘Sunken 타입’의 장점인 Lateral Force에 견딜 수 있는 기능과 ‘Flat 타입’의 장점인 자동 재 안착이 용이한 기능을 동시에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