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6:28 (화)
[이주의 제품] ㈜신흥 | 칫솔 ‘LION Super Tapered’
상태바
[이주의 제품] ㈜신흥 | 칫솔 ‘LION Super Tapered’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0.09.0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칫솔도 환자에 맞게 자신있게 추천하세요”
일체형 치주 포켓용 미세모 … 치간부 및 치경부 도달력 우수
칫솔 헤드 크기별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택 폭 넓어

유례없는 코로나19 사태로 개인위생이 무엇보다 강조되는 요즘, 구강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전문가의 역할 또한 중요해지고 있다. 

올바른 치아 관리를 위한 맞춤 칫솔 추천은 그 역할의 가장 기본. 

㈜신흥이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 등 전문가들이 선택한 칫솔 ‘LION Super Tapered 칫솔’(제조사 Dent. Lion)을 구강위생관리의 첫 걸음으로 추천했다. 

‘LION Super Tapered 칫솔’은 일반적인 칫솔과 다르게 물리적, 화학적 처리를 통해 일체형으로 제작된 치주포켓용 미세모 칫솔로, 뛰어난 치간부, 치경부 도달력을 자랑한다. 

미세모의 높이가 일정하게 구성된 Super Tapered의 모는 모 끝이 둥글고 좁은 형태의 크기로 무리 없이 치주 포켓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미세모가 일체형이어서 이중 미세모와 달리 부러짐이 적어 칫솔모 잔해가 치은열구에 들어가는 일이 적다. 

이를 통해 치열상태가 고르지 않거나 구강 내 입천장 높이가 낮은 경우 또는 잇몸의 두께가 얇거나 두꺼워 칫솔의 강도가 조절돼야 하는 경우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특유의 탄성과 힘을 통해 잇몸 마사지 효과를 내어 치주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LION Super Tapered’는 칫솔 헤드 크기에 따라 △Regular M △Regular H △Dent. EX systema 44M △Dent.EX systema 44H 등의 라인업이 구성됐다. 

가장 일반적인 칫솔은 Regular H 사이즈로, 1700모로 구성돼 강한 쇄소력을 자랑한다.
잇몸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Regular M을 사용하면 된다.

‘Dent. EX systema 44M/H’는 더욱 작은 헤드의 칫솔이며, 입 천장이 낮은 환자의 경우에는 ‘Genki/Wide’ 제품을 추천한다. 경도 치은염 이상을 보이는 어린이 및 청소년 환자에게는 Genki 라인 중 주니어용의 ‘Genki J’가 적합하다. 

신흥 관계자는 “‘LION Super Tapered’ 칫솔을 통해 치과진료와 환자 관리가 함께 이뤄진다면, 더욱 효율적인 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LION Super Tapered’ 칫솔을 비롯한 다양한 Dent. Lion 제품은 덴탈이마트의 새로운 이름 DV mall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