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13 (월)
메가젠, 골재생 라인업 완벽구축
상태바
메가젠, 골재생 라인업 완벽구축
  • 이현정기자
  • 승인 2013.01.3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가골 채취부터 합성골까지 ‘탄탄’

(주)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가 자가골 채취와 동종골, 이종골, 합성골에 이르기까지 골재생에 필요한 Bone Material 라인업을 모두 구축했다.

메가젠은 ‘Auto-Max’(자가골), ‘Mega-Oss’(동종골), ‘Mega-Oss Bovine’(이종골), ‘Mega-TPC’(순수β-TCP), ‘Bone Plus’(β-TCP+HA)로 치과의사의 선호도와 환자의 임상특성에 따른 골재생의 조건을 최상으로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자가골 채취용인 ‘Auto-Max’는 쉽고 빠르게 자가골을 채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종골 제품 ‘Mega-Oss Bovine’은 호주 청정 Bovine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번에 출시된 2종의 합성골 중 순수 β-TCP 성분으로 제조된 'Mega-TPC'는 cancellous bone과 유사한 다공 구조를 갖추고 있어 빠른 기간 내에 골화하는 장점이 있으며, 'Bone-Plus'는 HA와 β-TCP 성분을 60:40 비율로 배합, 독특한 다공 구조로 안정적인 골재생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메가젠 측은 “핵심기술 및 기존 Bone Graft Material의 장점까지 접목해 치과의사들이 선호하는 재료를 편안하고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Bone Graft Material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