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탑플란, ‘SIDEX 2020’서 특판 행사
상태바
탑플란, ‘SIDEX 2020’서 특판 행사
  • 구명희 기자
  • 승인 2020.05.2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맞춤 전시로 체험 존 선보인다

탑플란(대표 강정문)이 6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0’에 참가해 임플란트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 전시와 이벤트를 펼친다.

임플란트 전문업체인 탑플란은 SIDEX에 처음 참여하는 만큼 준비과정이 남다르다. 그동안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던 우수한 제품들을 SIDEX에서 선뵈기 위해 각 분야서 높은 기술력을 보유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전도 유망한 업체들과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고 대표 상품을 선정해 치과시장에 내놓은 바 있다. 탑플란은 SIDEX 기간 동안 전시부스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든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할 계획이다. 

△임플란트 존 △보존치료 존 △재료/소장비 존 △더클린 존 등 각 제품 및 상품별 테마 존으로 나눠 부스를 운영, 방문객들이 상담과 함께 직접 데모체험하며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탑플란의 대표 제품인 ‘T01 픽스처’로 지난해 전시회에서도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는데, 이번 ‘SIDEX 2020’에서는 스캔바디와 힐링 기능을 탑재한 시멘트리스 크라운 시스템(Cementless Crown System)인 TDP(Toplan Digital Prosthetic) 시스템도 전시되며 ‘T01 픽스처’와 ‘TPD’ 특판행사를 진행한다.

매 전시마다 차별화된 이벤트로 주목 받았던 탑플란트 이번 ‘SIDEX 2020’에서도 특별한 행사로 방문객을 맞는다. 

‘QR코드 사전등록’ 참가자 전원에게 100% 선물을 제공하며, 꽝 없는 룰렛 추첨을 통해 고급 경품을 아낌없이 증정한다. 또한 미니 세미나 존을 별도로 마련해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플라즈마 살균기를 이용한 깨끗한 치과환경 구축’ 등 3가지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특강도 진행한다. 

탑플란 관계자는 “‘SIDEX 2020’은 탑플란의 우수한 제품을 직접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