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46 (월)
더존월드, 임플란트 엔진 ‘CHIROPRO L’
상태바
더존월드, 임플란트 엔진 ‘CHIROPRO L’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1.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케이스서 고효율

(주)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선보인 임플란트 엔진 ‘CHIROPRO L’이 개원가에서 고효율 다기능을 인정받으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CHIROPRO L’은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술자의 편리함을 위해 노력한 흔적을 찾아 볼 수 있다.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MICRO-SERIES’로 가볍고 작은 Micro-Series Combination을 통해 탁월한 그립감과 균형감을 제공한다. 또한 ‘QUALITY LED’는 0부터 38,000lux까지 광도 조절이 가능해 완벽한 백색자연광과 함께 기존 백열전구보다 10배 길어진 수명을 자랑한다.
그리고 ‘OFF-SET 조명’을 통해 조명이 구강 깊은 곳까지 깨끗하고 정확하게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SMART LOGIC’은 초정밀 제어기술로 낮은 RPM에서도 토크, 회전 속도, 버 위치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CHIROPRO L’은 최대 7가지 임플란트 시스템을 완벽한 Clinical Sequence에 따라 사용자 맞춤식으로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며, 다수의 사용자 설정 및 다양한 임상 케이스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Guide Drilling 단계부터 Fixture 식립단계까지 미리 프로그램된 진료순서가 화면에 보여진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CHIRO-PRO L’은 임플란트 외에 엔도 및 다양한 구강 수술에도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쉬운 조작과 최적의 위생을 보장하는 삽입형 지지대 연동펌프 방식을 채택했다”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