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27 (월)
로덴, 가입콘서트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로덴, 가입콘서트 성황리에 마무리
  • 이현정기자
  • 승인 2012.10.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경영 매뉴얼 공유 ‘유익’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이 치과경영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한 ‘2012 로덴 가입콘서트’가 지난 13일 성황리에 열렸다.

사전등록인원 20명을 일찌감치 마감한 이번 가입콘서트는 로덴 각 지점 원장들의 고민과 해결과정을 생생하게 들으며 솔루션을 얻어가는 자리로 호응을 얻었다.

가입콘서트에서는 먼저 조남일(로덴포유) 이사가 ‘지역경쟁력 분석 가이드’를 주제로 등록자들의 사전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궁금증을 해결했으며, 이어 이종현 부장은 ‘로덴치과 스토리 Part 1, 2’에 대한 발표를 통해 로덴 각 지점의 상담 사례와 체크리스트, 운영 매뉴얼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 참석자는 “치과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체크리스트와 전반적인 매뉴얼을 배울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조영환 대표는 “‘대한민국 치과주치의’를 목표로 4년여의 기간 동안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고, 다양한 시도를 펼쳐오며 배운 많은 것들을 나누고자 했다”면서 “전문가들이 생생하게 전달한 케이스가 참석자들이 발전적인 아이디어를 찾고, 치과에서 좋은 열매를 맺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로덴은 이번 가입콘서트 참석자들에게 ‘병원방문교육’과 ‘지역경쟁력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가경영진단서비스는 물론 전문컨설턴트가 제공하는 치과경영, 고객관리, 직원교육 등 다양한 정보가 담긴 ‘Roden Issue Mailing Service’를 매주 이메일로 발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