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6:46 (화)
신흥, 임플란트 심포지엄서 신제품 론칭
상태바
신흥, 임플란트 심포지엄서 신제품 론칭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2.10.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LA 표면처리 첫 출시```임플란트 전용 유니트체어도

[SLA표면처리 방식 도입 'S&E Surface']

이번 ‘2012 SHINHUNG IMPLANT DENTISTRY’에서 ㈜신흥은 Luna, Sola, Stella 전 라인업에 적용되는 ‘S&E(Sandblasted & acid Etched) Surface’를 처음으로 공개하여 눈길을 끌었다. SLA 표면처리 방식을 도입하여 자체 개발한 ‘S&E Surface’는 상당 기간의 임상 모니터링 기간을 거쳐 철저한 임상 테스트를 받고 이날 전격 출시됐다.
‘S&E Surface’ 임상 적용 케이스는 별도의 포스터존에서 소개되며 그 우수성을 입증했으며, ‘S&E Surface’ 론칭 기념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Luna, Sola, Stella 통합 서지컬 키트 ‘LSSS’에 현장 구매 고객의 영문 성함을 새겨 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

[임플란트 전용 유니트체어 'Taurus G2i']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임플란트 전용 체어 ‘Taurus G2i’가 처음으로 공개돼 참석자들의 발길을 잡았다.
‘Taurus G2i’는 국내 최초로 임플란트 모터가 내장된 유니트체어로 임플란트 수술 시 최적의 환경 조건을 제공한다.
임플란트 수술 시 임플란트 모터 거치를 위한 별도의 이동형 카트가 필요 없어 공간 활용이 용이하며, 모터가 장착된 넓은 테이블은 각종 수술용 인스트루먼트와 Surgical Kit를 모두 거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