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46 (월)
아이비덴탈,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의료기기치과부문 대상
상태바
아이비덴탈,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의료기기치과부문 대상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1.1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위한 브랜드 인정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대한민국 골이식재 전문기업으로써의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아이비덴탈은 지난 17일 산업통상자원부, 동아일보,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2018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대상’ 의료기기 치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대상은 소비자 관점에서 기획하고 행동하는 브랜드를 뜻하는 상으로 공정한 거래의 모범적인 사례를 선정 및 전파해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경쟁력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제정됐다.

특히 소비자단체, 사업자단체, 공공기관 및 정부 등 외부 전문가 30명과 학계 6명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위원회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높은 권위와 신뢰도를 자랑한다.

아이비덴탈은 임플란트와 골 이식재 유통 전문 기업으로 Biomet 3i 임플란트 한국 에이전트와 Nibec, SigmaGraft, Botiss, Kasios, Curasan, Hitem등 유명 골 이식재 제조사와의 한국 에이전트를 체결하는 등 관련 분야에서 최고의 역량과 시장 장악력을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 지난 한 해 동안 골이식재 전문 브랜드에서 치과기자재 유통 브랜드로 사업을 다각화해 골이식재 분야 외에 새로운 시장에 도전해 United Dental社의 CM-Wire재질의 Ni-Ti 파일과 템포러리 크라운 ‘Hi-tempo’의 총판을 맡는 등 개원가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이비덴탈은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쳐 6개월 이상의 임상테스트를 거친 후 확신이 섰을 때 시장에 출시한다.

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다는 생각으로 끊임없이 고객에게 신뢰를 주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이비덴탈은 고객의 편의와 요구에 맞춰 정확한 제품기획과 체계적인 시스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의미가 담긴 ‘아이비덴탈이 제공하는 보다 편리한 치과치료 시스템’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와 요구에 맞춰 믿음과 신뢰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이비덴탈은 올해 목표를 해외 시장을 위한 제품 생산과 본격적인 해외 유통망 개척으로 잡고, 수입·유통을 넘어 제조와 해외 수출 시장에 대한 도전할 계획.

하일 대표는 “새로운 유통망 확대를 통해 더욱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