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57 (월)
미소지음치과, 내달 25일 세미나
상태바
미소지음치과, 내달 25일 세미나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1.1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광학부터 직원 1인치과 실제 짚어



천형수(미소지음치과) 원장과 이정교(타임치과) 원장이 내달 2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강남역 인근에 소재한 스페이스 플러스에서 ‘제4차 치과 내 스마트폰 광학 세미나’와 ‘직원 1인치과 비전과 실제’, ‘발치 즉시 입문’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의 메인주제는 스마트폰을 활용한 구강 내 촬영 노하우.

‘치과 내 스마트폰 광학 세미나’에서 천 원장은 각 과별 촬영법에 대해 짚어주고, 검진용스마트 매칭 라이트 ‘쉐이드라이트 플러스’를 활용한 스마트폰의 화질 조절 및 편집 이해 및 HDR, 피사체 추적기능 등 초등학생도 가능한 간단한 촬영기법에 대해 설명해 스마트폰 활용 노하우에 대해 전수할 예정.

이어 와이파이가 안되는 환경에서도 항상 전송이 가능한 무료 앱 플라잉파일과 스크린미러링, 모비즌, 동글이, 크롬케스트 등 기종에 관계 없이 무료로 미러링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이 외에도 △리트렉션 최소화의 의미와 촬영 테크닉 △디지털카메라 20년을 바꾼 광학 테마 △가장 경제적인 구강내 촬영 △교정 구외촬영 기본 △광학으로 검증된 최적화된 LED 광원 △스마트폰이 갖는 장점을 극대화한 소통 및 상담 △수백개에 달하는 무료앱과 터치 스크린, 확대, 그림그리기 등을 통해 단시간에 설명 및 상담 가능 △최단시간 HD 급 고화질 촬영과 리트렉션 최소화(화이트밸런스, ISO, 아웃포커싱) △구강내 광학의 혁명 △한손촬영이 용이한 구조 △무선마우스 커서기능을 스마트폰화면에 적용하여 LED 대화면 상담가능 △터치펜 기능을 이용한 상담과 기록 △안드로이드 시피유가 탑재된 스마트폰을 이용한 무궁무진한 기능, 소통을 이용한 치과내 광학 등에 대해 짚어준다.


이어지는 ‘직원 1인치과 비전과 실제’를 주제로 한 강연에서는 △직원 1인치과 적법과 효율 △직원 1인치과 실제경영 3년 체험보고 △직원 1인치과 지존 연구 3년(3인 연구결과 보고) △직원 1인치과의 여유와 낭만 △직원 의존형이 아닌 시스템 의존형 치과로의 준비과정 및 결과 △우려되는 제반 사항의 해결책과 실제 경영체험에 대해 짚어준다.

발치즉시 입문 강연에서는 △발치즉시가 대세인 이유 △발치즉시 이론과 실제 △치식별 케이스 열전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어서 개원가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수강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며, 참석자 전원에게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특히 저녁식사 시간에는 세미나 내용에 대한 추가 질문 등 뒷풀이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높은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