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55 (화)
덴티움, rainbow™ CT ‘인기’
상태바
덴티움, rainbow™ CT ‘인기’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8.24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한’ 영상 ‘정확한’ 진단

덴티움, rainbow™ CT ‘인기’
노이즈 없이 선명한 영상·편의성 ‘Good’

㈜덴티움이 출시한 엑스레이 진단 장비 ‘rainbow™ CT’가 화제다.

‘rainbow™ CT’는 쉽고 간편한 동작 기능과 정밀한 영상 품질을 바탕으로 진료실 내 빠른 진단이 가능하다.

특히 치과 영상진단에 필요한 CBCT, Pano, Cephalo 영상을 제공하는 3-in-1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1회에 FOV 16X10cm 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 상, 하악은 물론 구치부와 TMJ 영역까지 선명한 영상을 얻을 수 있다.

‘rainbow™ CT’는 Stitching 기능을 통해 전체 악안면 영역에서 원하는 진단영역을 설정해 촬영이 가능하므로 기본 상, 하악뿐만 아니라 Sinus 영역까지 간편하고 정확하게 촬영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동급 수준 제품 대비 가장 큰 FOV 16X10, 16X18cm(Stitching) 영상을 제공하는 것도 ‘rainbow™ CT’의 큰 자랑거리.

또한 파노라마 영상은 최적의 악궁 궤적과 영상 재구성 알고리즘을 적용해 전치부뿐만 아니라 전체 영역에서 노이즈 없이 선명한 영상을 얻을 수 있어 정확한 진단을 도운다.

덴티움 관계자는 “‘rainbow™ CT’의 우수한 성능과 편의성, 합리적인 가격은 국내 치과병원 및 개원가에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