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00:41 (금)
‘키즈크라운’ 중국서도 通했다
상태바
‘키즈크라운’ 중국서도 通했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2.07.30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소아치과 학술대회서 지구촌 유치관 재확인

 

 

중국 서안에서 열린 ‘제7회 중국소아치과 학술대회’에서 권훈(미래아동치과) 원장이 연자로 초청돼 ‘KIDS CROWN’을 활용한 유구치 크라운 강연을 펼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권 원장의 강연은 ‘How to use Kids Crown in pediatric dentistry: the easier, the faster’를 주제로 유구치 크라운을 3분 안에 끝내는 임상팁과 올바른 마진 트리밍, 유구치 크라운이 가진 임상적 문제 해결책 등 유구치 크라운에 대한 궁금증을 짚어주었다.
 

특히 실제적이고 명쾌한 강연으로 강의 후 많은 질문이 쏟아지는 등 중국 소아치과의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강연에서 다뤄진 유치관 ‘KIDS CROWN’은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하고 신흥 안산공장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등 20여 개국에 수출되어 ‘지구촌 유치관’으로 불리며 세계 시장에서 더 큰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 강연을 통해 중국 전역에 판매되고 있는 ‘KIDS CROWN’의 중국 내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는 계기가 되었다”며 “다양한 글로벌 세미나 기획 및 영문 및 중문홈페이지 등  효과적인 글로벌 고객 소통 채널 구축에 노력을 기울여 명실상부한 세계시장 1위의 제품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