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1:25 (목)
[AEEDC Dubai 2016]한일치과산업, ‘AEEDC’서 인기
상태바
[AEEDC Dubai 2016]한일치과산업, ‘AEEDC’서 인기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2.1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동부호 이동진료 ‘안성맞춤’

‘AEEDC 2016’에서 한일치과산업㈜(대표 임양래)의 이동식 의료장비 ‘Portable Dental Unit: Black Box’가 중동지역 참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다.

‘Portable Dental Unit: Black Box’는 MAIN UNIT과 COMPRESSOR UNIT 세트로 구성돼 치과치료에 필요한 고속 핸드피스, 저속 핸드피스, 3-Way Syringe, 초음파 치석제거기 등을 탑재한 이동식 치과진료 장비다.

국내에서는 진료실을 벗어나 진료봉사를 진행하는 치과의사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중동지역에서는 부호들을 대상으로 한 이동 진료에 걸맞은 이동진료 시스템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소음이 적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제품의 격을 한층 높였다는 평이다.

한일은 ‘Portable Dental Unit: Black Box’ 외에도 ‘Cheek Retractor’와 ‘Phantom Skull’, ‘STF Model’ 등을 선보였다.

임양래 대표는 “AEEDC 규모가 해가 갈수록 점점 더 커지는 것은 중동 시장도 그만큼 커지고 있다는 뜻”이라며 “고객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사후관리를 철저히 해 대한민국 제품의 자존심을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