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2 18:01 (수)
포인트날 적용 편의성 증대
상태바
포인트날 적용 편의성 증대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2.06.01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움, 안전하고 정확한 드릴링 ‘Harvest Drill’

 

(주)덴티움이 새롭게 출시한 ‘New Final Drill System’이 개원가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기존 Final Drill 사용 시 야기되는 위험과 불편함을 줄이면서 동시에 많은 자가골을 얻어낼 수 있는 ‘Harvest Drill’이 바로 그것.
‘Harvest Drill’은 기존의 Final Drill과 사이즈는 같지만 디자인적인 면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다.
두 날을 적용함으로써 효과적인 자가골 채취가 가능하며, 하단에 포인트날을 추가해 드릴링 시 경사진 곳에서도 미끄러질 염려가 없고, 식립 가이드 역할을 동시에 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포인트날의 미끌림 방지 기능은 협측 부위에서 다량의 골을 채취 할 때에도 안전한 골 채취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거기에 스토퍼 체결을 통해 안전하고 정확한 드릴링이 가능하며, 드릴 사이즈별 스토퍼 직경을 통일해 무엇보다 술자의 시술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뿐만 아니라 iCT motor에 최적화된 ‘Harvest Drill’은 별도의 irrigation없이 50N·cm/100rpm 이하로 많은 양의 자가골을 쉽게 채취 할 수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Harvest Drill’은 임플란트 수술 시 드릴의 효율을 극대화하고 별도로 자가골을 채취해야 하는 불편함까지 줄일 수 있다”며 “술자에게 조작의 편리성 및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