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14:01 (수)
네오, ‘PickCap Impression Kit’ 인기
상태바
네오, ‘PickCap Impression Kit’ 인기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6.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업-트랜스퍼 ‘장점만’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픽업 임프레션의 정확성과 트랜스퍼 인상채득의 편리함을 하나로 묶어 출시한 ‘PickCap Impression Kit’(이하 픽캡키트)가 인기다.

픽캡키트는 트랜스퍼 타입의 코핑 바디에 픽업용 캡을 체결하는 방식의 제품.

메탈트레이로 임프레션 시 캡이 트레이 안으로 픽업되고 트랜스퍼 바디를 아날로그에 연결해 트레이로 옮기는 시스템이어서 픽업의 정확성과 트랜스퍼의 편리함을 모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상채득 후에 교합을 위해 바이트 채득을 할 때 픽캡 키트는 다양한 직경과 높이로 이를 한 번에 해결해준다.

네오 관계자는 “높이가 3mm부터인 코핑바디로 인해 임프레션 후 코핑바디를 분리하지 않고 바로 바이트 채득이 가능하며, 주변치아가 있는 경우 간단히 바이트 트레이로 동시에 진행해도 정확한 인상채득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코핑 바디가 짧아 구치부나 구강 공간이 좁은 환자에게도 큰 불편함 없이 인상채득이 가능하며, 이를 위해 헥사드라이버도 3가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임프레션 과정에서 두 임플란트 간 코핑이 동시에 체결되지 못하거나 서로 마주보는 상황이어서 각각 임프레션을 채득해야 할 경우, 코핑캡이 폴리머 재질로 돼 있어 쉽게 자르거나 프렙해 사용할 수 있다.

네오 측은 “픽캡 키트는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사용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라며 “키트 케이스에 사이즈 표를 표기함으로써 불편함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픽캡 키트는 전용 알루미늄 케이스에 각각의 구성품이 포함돼 있어 오토클레이브를 이용한 고압증기멸균도 가능하며, 다양한 구성품이 필요 없는 사용자를 위해 각각의 구성품도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