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7:31 (월)
네오, 요르단 사해서 ‘중동 심포지엄’ 성황리에
상태바
네오, 요르단 사해서 ‘중동 심포지엄’ 성황리에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6.1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미래 제시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김인호, 이하 네오)이 지난 10~11일 양일간 요르단 사해 인근 Kempinski Hotel에서 ‘2015 네오 중동 심포지엄’을 열고, 네오의 혁신 제품과 창의적인 제품 콘셉트를 중동 인접 국가들에 소개했다.

이번 중동 심포지엄에는 25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이틀 간 진행된 심포지엄 중 첫 날에는 ‘시간을 앞서 바라보는 임플란트계의 미래 전망’을 주제로 허영구 원장을 비롯해 메인 연자 Dr. Bassam Rabie(이집트), Dr. El Moheb Mohamed(프랑스)가 강연에 나섰다.

허 원장은 ‘상악동 거상술 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점을 다루는 법’을 주제로 네오의 독창적인 상악동 거상술에 특화된 SCA Kit, SLA Kit와 이 두 가지를 합친 Sinus All Kit를 소개하며 상악동 거상술이 보편화되지 않은 중동 국가 치과의사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허 원장은 ‘진보된 치과 임플란트계의 기술들’을 주제로 FR(Fixture Removal) Kit와 SR(Screw Removal) Kit를 소개해 관심을 모았으며, 네오의 핵심 제품 IS-Ⅱ active와 이를 활용한 AnyTime Loading Concept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어 Dr. El Moheb Mohamed는 ‘Implant Designs for Predictable Advanced Surgery and Long-term Success’를 주제로 다양한 회사의 임플란트 디자인과 네오의 임플란트 디자인 콘셉트를 비교하며 장기적으로 예측 가능한 임플란트 수술을 하기 위한 데서 적합한 임플란트 선택법을 강연했다. 

아울러  Dr. Bassam Rabie는 ‘Cosmetic and Functional Stability of Implant in the Esthetic Zone’을 주제로 심미성이 요구되는 위치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시에 심미성과 기능적인 안정성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조건들을 강연했다.

첫 날 마지막 강연에는 허 원장이 또 다시 연자로 나서 GBR 시술의 노하우와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시에 쉽게 처치가 가능한 네오의 R-Brush, I-Brush, GingiBrush, Dr. Plant 등의 툴을 소개했다.

둘째 날도 허 원장은 네오의 임플란트 로딩 콘셉트에 대해 심도있게 전달한 강연으로 호평을 얻었다. 이어진 순서에서는 요르단, 시리아, 이집트 등 다양한 국가에서 참가한 5명의 연자들이 임상 적용 케이스를 발표했다.

한편 심포지엄 다음날 네오는 중동의 주요연자들을 초청한 가운데 4시간 동안 코어멤버 미팅을 갖고,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과 코어멤버 미팅을 계기로 중동 국가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더욱 활발히 학술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토론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