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4:55 (금)
이보클라 비바덴트, 제 2회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
상태바
이보클라 비바덴트, 제 2회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2.13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체 최신 수복개념 짚는다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제 2회 국제 전문가 심포지엄’을 오는 6월 14일 영국 런던 Queen Elizabeth II 컨퍼런스 센터에서 개최한다.

‘새로운 단일체 그리고 진보된 수복 개념’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전 세계 각지에서 모인 전문가들의 강의를 듣고 그들의 경험을 교환할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Rober Lynock 선생과 James Russell 선생이 연자로 나서 올-세라믹 수복물 제작에 있어 팀워크가 필수적인 이유를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 Bart van Meerbeek 박사가 믿을 수 있는 결과물을 얻는 최첨단 접착 기법을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Michele Temperani 선생은 심미적인 수복 결과를 만들어내는 올-세라믹과 CAD/CAM 기술의 결합에 대한 주제를 탐구할 예정이며, Eric van Dooren 선생과 Murilo Calgaro 선생은 또 다른 관점에서의 심미성을 살펴 고강도 세라믹으로 제작된 임플란트-지지 수복물에 초점을 맞춘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Markus Lenhard 선생은 치아의 직접 수복에서 그가 사용하는 기법의 특징인 ‘믿을 수 있고 빠르며 효율적인 기법’을 참가자들에게 알려줄 예정이다.

Van P. Thompson 선생은 ‘단일체 크라운 CAD/CAM 재료의 생체역학적 분류’에 대해 강의하며, Stefen Koubi 선생은 ‘어디에나 있는 매우 얇은 세라믹 수복물: 근거 없는 믿음일까요 아니면, 실제일까요?’에 대한 해답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어 Rafael Pineiro Sande 선생은 ‘심미의 미래’에 대해, Daniel Edelhoff 선생과 Oliver Brix 선생은 ‘한계를 탐구하는 것: 복잡한 구강 재건에서의 높은 심미성’을 주제로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